예약
예약
변경
- 이용 방법
호스트의 사정으로 인한 예약 변경
게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변경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 내용이 업데이트됩니다. - 이용 방법
호스트로서 진행 중인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하기
현재 숙박이 진행 중인 예약을 취소해야 한다면, 먼저 게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상황을 설명한 후 에어비앤비에 지원을 요청하세요. - 이용 방법
게스트의 예약 변경 요청에 응답하기
게스트가 이미 확정된 예약의 세부 사항을 변경(예: 숙박 기간 연장이나 단축)하고자 하는 경우, 호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내야 합니다. - 이용 방법
확정된 예약 또는 대기 중인 예약 요청의 요금 변경
예약이 확정된 경우 변경 요청을 보내거나, 예약 요청이 아직 대기 중이라면 특별가 제안을 보내 예약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확정된 예약에 청소비 추가하기
이미 확정되었거나 숙박이 진행 중인 예약에 청소비를 추가하려면 게스트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 이용 방법
게스트가 예약 변경 요청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변경 요청이 중요하거나 긴급하지만 게스트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게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요청을 수락하거나 거절해 달라고 다시 한번 안내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예약 변경 요청 거절하기
게스트와 호스트 모두 변경 요청을 거절하고 예약을 현재 상태 그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체험에 추가 인원 추가하기
사전 통지 없이 체험에 추가 게스트를 데려갈 경우, 이를 수용하거나 거절하는 것은 호스트의 재량입니다.
게스트 환불 및 환급
- 이용 방법
게스트에게 환불하기
게스트에게 환불하는 방법은 환불 시기(체크아웃 이전 또는 이후)에 따라 다릅니다. - 이용 방법
게스트가 불만을 제기하면 환불을 해줘야 하나요?
에어비앤비의 호스팅 기본 요건에 부합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 게스트에게 숙박 요금을 환불해 주어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호스트는 상호 합의에 어려움이 있을 때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 진행 방식
- 이용 방법
게스트 프로필 사진 확인하기
예약이 확정되지 않았거나 게스트가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지 않은 경우, 사진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응답률과 응답 시간은 무엇이고 어떻게 계산되나요?
응답률과 응답 시간은 호스트가 예약 문의와 요청에 얼마나 빠르고 일관적으로 답하는지를 측정합니다. - 이용 방법
호스트가 24시간 이내에 응답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예약 요청, 예약 문의나 기타 메시지에 신속하게 응답하면 에어비앤비 호스트 커뮤니티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이용 방법
호스트는 예약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예약 상태는 예약 페이지, 메시지, 달력 등 다양한 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예약 상태에 대한 정보
예약 과정에서 표시될 수 있는 다양한 예약 상태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이용 방법
게스트의 예약이 확정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예약이 확정되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또한, 예약 페이지, 숙소 달력, 게스트와의 메시지 창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호스팅하는 모든 예약을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
'투데이' 탭에서 숙소에 예정된 예약을 확인하세요. - 이용 방법
특정 게스트만 예약할 수 있도록 날짜를 차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호스트가 특정 게스트만 예약할 수 있도록 날짜를 비워두고 싶어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게스트는 예약 요청이나 문의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결제 대기 중'은 무슨 뜻인가요?
호스트가 게스트의 예약 요청을 수락했지만 게스트의 결제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 이용 방법
게스트의 예약이 확정된 후 숙소 설명 업데이트하기
예약이 대기 중이거나 확정된 게스트는 숙소 페이지 변경 사항에 대해 알 수 없으므로, 게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알려야 합니다.
예약 관련 문제
- 이용 방법
게스트가 불편하게 느껴지는 경우
게스트가 숙소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거나 게스트로 인해 안전에 위협을 느꼈다면, 예약 요청을 거절하거나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예약한 게스트가 숙소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거나 숙소에 아예 오지 않는 경우에는 호스트의 환불 정책이 적용되며, 해당 정책에 따라 대금이 호스트에게 지급됩니다. - 이용 방법
게스트가 추가 인원을 동반하고자 하는 경우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추가 인원에 대한 추가 요금을 청구하려면 게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내시면 됩니다. - 이용 방법
체험 책임보험
체험 책임보험은 에어비앤비 호스팅 전반에 걸쳐 호스트를 보호하는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의 핵심 요소입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체험 중 부상이 발생하면 호스트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든 게스트를 안전한 장소로 대피시키고 현지 긴급구조대에 즉시 연락한 후, 에어비앤비에 사건에 대해 알려주셔야 합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체험과 어드벤처에서는 어떤 유형의 긴급 의료후송을 지원하나요?
International SOS는 전 세계에서 호스트와 게스트의 긴급 의료 이송을 지원하고, 의료 관련 전문가와 연결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