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숙박 또는 체험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셔야 하나요? 문제없습니다. 환불이나 지급 요청을 제출하려면 해결 센터로 가세요.
체크아웃 이후 60일 이내에 해결 센터에 요청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주의: 경우에 따라 해결 센터를 통해 금액을 지급하거나 청구하기 전에 결제 수단을 추가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때로는 호스트와 게스트가 합의에 이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면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문제 발견 후 72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신고해야 합니다.
전담 팀 담당자가 모든 관련 당사자가 제공한 정보를 면밀히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질문을 통해 상황을 확인한 후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손해보상 청구하기
때때로 사고가 발생하기 마련이죠. 바로 그런 때를 대비해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가 제공됩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호스팅 전반에 걸친 보호 프로그램으로, 3백만 달러의 호스트 손해보상, 1백만 달러의 책임보험, 게스트 본인 인증, 예약 심사,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이 포함됩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호스팅할 때마다 항시 무료로 적용됩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한 숙박 중 게스트에 의해 숙소나 물품이 파손된 경우, 해결 센터를 통해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보상 청구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 절차 알아보기
호스팅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는 방법을 자료 센터에서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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