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변경 요청이 있는 경우: 상태가 예약 변경 요청됨으로 표시되었다면, 예약은 확정되었으나 호스트나 게스트가 변경 사항을 수락하거나 거절해야 하는 상태입니다.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변경 사항을 수락하거나 거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결제 또는 게스트 신분증 제출 대기 상태인 경우: 이러한 경우에는 보통 에어비앤비에서 누락 정보, 필수 입력 정보 또는 오래된 정보(예: 게스트 결제 수단의 만료일)를 파악하여 취합하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세부 정보를 모두 확인한 후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게스트에게 연락합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호스트에게 이메일 알림이 전송됩니다.
참고: 이 상태로 최대 24시간 동안 달력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사전 승인, 특별가 제안 또는 예약 요청이 만료되어도 해당 날짜에 대한 예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의 숙소 예약을 돕는 방법에 관한 다양한 팁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