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향⁠상⁠을 위⁠한 에⁠어⁠비⁠앤⁠비⁠의 노⁠력

누구나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세상을 위해 에어비앤비가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소개합니다.
휴대전화에 '필터 추가하기' 화면이 표시되고 있고, 여러 검색 필터가 보입니다. 섹션 제목은 '접근성 편의'이며, 그 아래에 '게스트 출입구 및 주차장' 등 접근성 편의시설이 공간별로 묶여 있습니다. 원하는 편의를 선택할 수 있는 확인란이 있습니다.

검색 필터 개선

더욱 정확한 검색을 위해 접근성 필터를 간소화했습니다.

접근성 검토

에어비앤비는 숙소 호스트가 제출한 모든 접근성 편의 정보가 정확한지 검토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의 접근성 편의 목록을 보여주는 휴대전화 화면입니다. 첫 번째 편의는 '게스트 출입구에 계단이나 문턱 없음'이며, 아래에 이 편의에 해당하는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그 아래로 '너비 81cm 이상의 게스트 출입구'이라고 쓰인 또 다른 접근성 편의 사항이 있으며, 아래에 이를 보여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접근성이 용이하다고 설명된 숙소의 호스트와 숙소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게스트가 주고받은 휴대전화 메시지입니다. 게스트가 "Shea 님, 안녕하세요. 숙소로 이어지는 경사로가 건물 정면에 있나요, 아니면 후면에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에 대해 호스트는 "Adam 님, 안녕하세요. 경사로는 건물 정면에 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호스트와 일대일 메시지 주고받기

호스트와 직접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숙소나 체험에서 제공되는 접근성 편의에 대해 알아보세요.
접근성이 향상된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가족 3대가 함께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가족 구성원 앞으로 휠체어가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디지털 접근성 성명 듣기

에어비앤비의 디⁠지⁠털 접⁠근⁠성

에어비앤비는 유럽 접근성법과 웹 콘텐츠 접근성 가이드라인(WCAG) 2.1 레벨 AA를 준수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향상을 위한 노력

  •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절차에 디지털 접근성 우수 사례를 도입
  • 에어비앤비 직원들에게 접근성 교육과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
  • 내부·외부 품질보증 테스트 인력과 협력
  •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디지털 접근성을 모니터링하고 관련 문제에 대응하는 전담 복합기능팀 운영
  • 고객 지원 상담원에게 디지털 접근성 문제에 관한 교육 제공

피드백

에어비앤비는 디지털 접근성에 관한 피드백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메일(digital-accessibility@airbnb.com)로 의견을 알려주세요.

접근성 전담 팀

에어비앤비에는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전담 팀이 있으며, 이들 팀은 엔지니어, 디자이너를 비롯한 다양한 인력과 협력하며 접근성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디지털 접근성 사양

에어비앤비는 브라우저 및 기기 전반에 걸쳐 접근성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향⁠상⁠을 위⁠한 협⁠력 기⁠관

유나이티드 스파이널 협회(United Spinal Association) 로고
자립 생활을 위한 전국 협의회(National Council on Independent Living) 로고
미국 장애인협회(American Association of People with Disabilities) 로고
접근 가능한 관광을 위한 코스타리카 네트워크(Red Costarricense de Turismo Accesible) 로고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