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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가 불만을 제기하면 환불을 해줘야 하나요?
게스트가 불만을 제기하면 환불을 해줘야 하나요?
재예약 및 환불 정책과 호스팅 기본 요건은 호스트가 숙박 직전에 예약을 취소하거나 게스트가 숙소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 숙소가 설명과 다르거나 지저분하거나 약속된 편의시설 또는 물품이 갖춰져 있지 않은 경우에 게스트를 보호하는 정책입니다. 호스팅 기본 요건에 부합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 게스트에게 숙박 요금을 환불해줘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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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경우,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이용 약관(기록 보관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