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립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려면 로그인하세요.
인기 도움말
- 숙소 예약 취소하기여행 계획이 변경되어 예약을 취소하셔야 하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체험 예약 날짜 또는 시간 변경하기체험을 예약했지만, 일정이 바뀌어 예약한 날짜나 시간에 참여하실 수 없나요? 그래도 여전히 체험을 즐기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호스트의 일정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예약 변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약 총액에 변동이 있는 경우, 변경 사항을 확…
-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드물지만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게스트의 여행 계획에 큰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이뤄진 모든 예약에는 30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와 같이 중대한 여행 문제로부터 게스…
- 지원되는 결제 수단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국가를 선택하시면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 표시됩니다. 비자, 마스터카드, 아멕스, JCB, 신용카드망을 사용해 결제할 수 있는 직불카드 Apple Pa…
- 결제 수단 수정, 삭제 또는 추가계정에 등록된 기존 결제 수단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예: 신용카드 만료),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결제 수단을 추가하세요.
- 예약 요금 결제 시기예약을 완료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제 예약 요금이 어떻게 결제되는지 알아볼까요? 예약이 확정되는 즉시 결제 수단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보증금 제외). 이는 즉시 예약을 통해 예약에도 적용됩니다. 예약 시점과 관계없이 대금은 게스트의 체크인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