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민원 지원

파티나 소음 신고, 이웃의 우려 사항 등 지역사회 내 홈셰어링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양식을 작성해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호스팅 또는 계정에 관한 지원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웃과 관련된 긴급한 우려 사항
근처에서 파티나 소란이 발생했나요?
이웃 민원 지원 서비스 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요청하기

이웃과 관련된 기타 우려 사항

아래 양식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담당 직원이 조사를 실시하고 가능한 경우 호스트에게 연락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연락드리겠으며, 조사가 완료한 뒤에도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용건으로 메시지를 보내시나요?

과도한 소음이나 파티 때문에 불편하시리라는 점을 이해합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에어비앤비에서 내용을 파악하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신고하시려는 숙소의 에어비앤비 페이지 링크가 있나요? 해당 정보를 제공하시면,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트와 더 신속히 연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