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지역 지원

어느 커뮤니티에서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웃에 직접 연락해 홈셰어링과 관련된 우려 사항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지만, 에어비앤비에 전화하거나 메시지를 보내 추가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웃과 관련되지 않은 우려 사항은 에어비앤비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웃과 관련된 우려 사항이 긴급하지 않다면, 에어비앤비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먼저 주제를 선택해주세요. 다음 중 어떤 문제에 대해 우려 사항을 갖고 계시나요?

소음 또는 파티

과도한 소음이나 파티 때문에 불편하시리라는 점을 이해합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에어비앤비에서 내용을 파악하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 숙소의 에어비앤비 숙소 링크가 있나요? 해당 정보를 제공하시면,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트와 더 신속히 연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려사항을 제출하고 나면 어떻게 되나요?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케이스 번호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에어비앤비 팀이 우려하시는 사항을 검토하겠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에어비앤비 숙소와 일치할 경우, 해당 호스트에게 연락하겠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추가 조사를 진행한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필요한 경우,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