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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방법

이웃 민원 지원 서비스

여기서 파티나 소음 또는 이웃과 관련한 우려 사항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이웃 민원 지원 서비스 팀은 홈셰어링과 관련하여 발생한 이웃 주민들과의 문제만을 처리합니다. 예약, 호스팅 또는 계정과 관련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급한 상황인 경우: 안전에 위협을 느끼거나 다른 사람의 안전이 염려된다면 즉시 가까운 경찰서나 응급 구조대에 연락하세요.

이웃과 관련된 긴급 상황

근처에서 파티가 열리고 있거나 소란이 발생했다면 이웃 민원 지원 서비스에 연락하세요.

이웃과 관련된 기타 우려 사항

아래 버튼을 이용해 에어비앤비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담당 팀에서 조사를 진행한 후 이메일로 연락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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