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이웃 민원 지원 서비스

여기서 파티나 소음 또는 이웃과 관련한 우려 사항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이웃 민원 지원 팀은 홈셰어링과 관련하여 발생한 이웃 주민들과의 문제만을 처리합니다. 예약, 호스팅 또는 계정과 관련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급한 상황인 경우: 안전에 위협을 느끼거나 다른 사람의 안전이 염려된다면 즉시 가까운 경찰서나 응급 구조대에 연락하세요.

이웃과 관련된 긴급 상황

근처에서 파티가 열리고 있거나 소란이 발생했다면 이웃 민원 지원 서비스에 연락하세요.

이웃과 관련된 기타 우려 사항

아래 버튼을 이용해 에어비앤비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담당 팀에서 조사를 진행한 후 이메일로 연락드릴 것입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이용 방법
    게스트

    숙소 주변에 사는 이웃이 문제를 신고할 경우

    이웃이 문제를 신고할 경우 호스트가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한 도움말입니다.
  • 커뮤니티 정책
    게스트

    좋은 이웃 되기

    에어비앤비 회원이라면 커뮤니티 구성원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에게도 존중을 보여야 합니다. 이러한 존중에는 소란스러운 파티나 이벤트, 소음, 주변에 폐를 끼치는 행동과 행위를 삼가는 것이 포함됩니다.
  • 이용 방법
    게스트

    이웃이 에어비앤비를 통해 호스팅하는 경우 알아둘 점

    에어비앤비는 모든 호스트에게 호스팅에 따르는 책임을 신중하게 고려할 것을 강조합니다. 호스팅에는 이웃과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도 따르기 때문입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