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공간을 에⁠어⁠비⁠앤⁠비⁠하⁠세⁠요⁠.
예상 수입

에어비앤비 스타트로 쉽⁠게 에⁠어⁠비⁠앤⁠비⁠하⁠세⁠요

슈퍼호스트의 일대일 지원

에어비앤비가 숙소 운영 경험이 풍부한 슈퍼호스트와 연결해 드립니다. 전화, 화상 통화 또는 채팅을 통해 한국어로 호스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첫 게스트를 맞이하는 방법도 배우실 수 있어요. 슈퍼호스트의 도움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첫 예약에서 경험이 풍부한 게스트를 맞이하는 옵션

에어비앤비에서 최소 3건의 숙박을 완료하고 평점이 좋은 게스트를 첫 게스트로 맞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특별 지원

신규 호스트는 터치 한 번으로 특별 교육을 받은 고객지원 상담원과 연결되어 계정 문제부터 대금 수령까지 모든 방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스팅 전반에 걸친 보호를 받으며 에어비앤비하세요

에어비앤비경쟁사
게스트 신원 확인
에어비앤비는 포괄적인 인증 시스템을 통해 이름, 주소, 정부 발급 신분증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예약하는 게스트의 신원을 확인합니다.
예약 심사
에어비앤비의 독자적 기술로 예약당 수백 가지 요인을 분석하여 소란스러운 파티 및 숙소 피해가 발생할 위험이 높은 특정 예약을 차단합니다.
미화 3백만 달러까지 보장하는 손해보상
게스트로 인해 숙소나 물품에 피해가 발생할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보상해드리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특별 보호 항목이 포함됩니다.
예술품∙귀중품
자동차∙보트
반려동물에 의한 피해
수입 손실
전문 청소
미화 1백만 달러까지 보장하는 책임보험
게스트가 다치거나 재산 피해(물품 파손 또는 도난)를 입는 만일의 경우에도 호스트를 보호해드립니다.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
안전에 위협을 느낄 경우, 앱에서 터치 한 번이면 24시간 언제든 특별 교육을 받은 안전 전문 상담원의 신속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기준으로 주요 경쟁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혜택 및 공개 정보를 바탕으로 비교한 것입니다. 상세 내용과 예외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에어비앤비 게스트가 찾는 숙소는 매우 다양하며, 에어비앤비에서는 초소형 주택, 통나무집, 트리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숙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집에 남는 방 한 칸이라도 훌륭한 숙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호스트는 달력에서 호스팅하려는 날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1년에 한 번이나 한 달에 며칠만 호스팅해도 되고, 원하시면 더 자주 호스팅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얼마나 자주 소통할지는 호스트가 자유롭게 결정하는 사항입니다. 체크인 시 짧은 인사를 보내는 식으로 숙박 과정에서 중요한 순간에만 게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호스트가 있는 반면, 게스트와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누는 걸 즐기는 호스트도 있습니다. 호스팅을 하면서 본인과 게스트 모두에게 잘 맞는 방식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기본에 충실한 것이 중요합니다. 숙소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게스트에게 신속하게 답변하며, 깨끗한 수건처럼 꼭 필요한 편의시설을 갖추세요. 싱싱한 꽃을 꽂아놓거나 숙소 주변에 가보면 좋을 장소를 추천하는 등 조금 더 세심한 배려를 보이는 호스트도 있지만, 이는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호스팅 팁 더 읽어보기
일반적으로 에어비앤비는 호스팅 대금에서 예약 소계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을 고정 서비스 수수료로 차감합니다. 또한 예약하는 게스트에게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상당수 지역에서 호스트를 대신해 자동으로 판매세 및 관광세를 징수·납부합니다. 수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더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같은 지역에 있는 경험이 풍부한 슈퍼호스트에게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