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해 보세요
이제 에어비앤비에서 수백만 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이제 에어비앤비에서 숙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케이터링

셰프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마사지

네일

퍼스널 트레이닝

사진 촬영

간편식

스파 트리트먼트
이제 전 세계인을 고객으로 삼아보세요
에어비앤비를 통해 수백만 명의 여행객과 지역 주민에게 다가가세요.






2024년 에어비앤비 이용 게스트 수
3억 9천만 명
2024년 에어비앤비에서의 결제액(미화 기준)
810억 달러
3억 9천만 명 - 신규 및 재방문 게스트를 모두 포함한 수치
미화 810억 달러 - 숙소 및 체험 예약 총액돋보이는 리스팅으로 바로 예약을 받으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리스팅 페이지와 즉시 예약 기능으로 달력을 채워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자주 하는 질문
제 서비스가 에어비앤비에 적합할까요? 에어비앤비 서비스는 우수한 퀄리티의 서비스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로, 게스트는 서비스를 통해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공 가능한 서비스에는 케이터링, 셰프,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마사지, 네일, 퍼스널 트레이닝, 사진 촬영, 간편식, 스파 트리트먼트가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서비스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서비스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 절차는 간단합니다. 먼저, 제공하는 서비스와 본인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그런 다음 사진을 추가하고 요금을 설정해 리스팅을 제출하시면 검토가 진행됩니다. 수정해야 할 사항이 있거나 허가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연락드립니다. 리스팅이 승인되면 이를 바로 게시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에어비앤비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리스팅을 작성하고 제출해 검토를 받는 과정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예약된 모든 서비스에 대해 대금에서 15%의 서비스 수수료를 자동으로 차감합니다.
호스팅 기본사항
사업체를 갖고 있어야만 에어비앤비에 등록할 수 있나요? 등록된 사업체가 아니라도 보통은 가능합니다. 현지 규정 및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서 영업허가나 신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퀄리티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서비스가 게스트에게 어떻게 노출되나요? 서비스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별도의 탭에 표시되며, 게스트의 검색 결과부터 여행 계획 추천, 이메일과 알림까지 여행의 다양한 단계에서 노출됩니다. 대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제공하는 서비스, 에어비앤비 프로필에 설정한 대금 수령 수단, 거래 금융기관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서비스 제공 다음 날에 대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절차
서비스에 대한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서비스가 에어비앤비에 등록되려면 퀄리티 검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검증 과정에서는 호스트의 경력과 교육 이수 내역, 자격증, 수상 경력, 탄탄한 포트폴리오, 제공 상품의 창의성, 이전 게스트로부터의 긍정적인 평가 등이 고려됩니다.
검토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리스팅을 제출하시면 접수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며 다음으로 필요한 조치도 안내됩니다. 에어비앤비의 담당 팀에서 모든 서비스를 직접 검토하며, 승인 결과를 1~2주 내에 알려드립니다. 리스팅을 제출한 후에 내용을 변경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 예, 리스팅이 플랫폼에 게시된 후에도 설명, 요금, 예약 가능 일시와 같은 세부 사항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팅 게시 전에 에어비앤비 담당 팀에서 모든 변경 사항이 정확한지 검토합니다. 서비스를 승인받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1차 검토에서 서비스가 승인되지 않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에어비앤비에서 이를 알려드리고, 리스팅 내용을 수정해 다시 제출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영업허가 및 보험
영업허가나 신고가 필요한가요? 등록하려는 리스팅 유형과 현지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 허가증이나 다른 서류가 필요하다면 담당 팀에서 리스팅을 검토한 후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드릴 것입니다. 서비스 호스트 허가 요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자체적으로 보험에 가입해야 하나요? 사업 운영에 적합한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경우에 따라 보험 증서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제공하는 보험이 있나요? 호스트의 자체 보험에 더해, 에어비앤비는 서비스 중에 게스트나 다른 사람에게 신체 상해 또는 소지품 파손·도난이 발생해 호스트에게 법적 책임이 있는 경우 서비스 호스트에게 미화 최대 1백만 달러를 보장하는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호스트에게 제공되는 책임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