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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규정
게스트

에어커버의 보장 범위

에어커버 보장 사항

에어커버는 모든 예약에 무료로 적용되는 포괄적인 보호 프로그램으로, 여기에는 에어비앤비 재예약 및 환불 정책,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 및 기타 필수 지원이 포함됩니다.

에어커버는 숙박과 관련해 다음과 같이 심각한 여행 문제가 발생했을 때 게스트를 보호합니다.

  • 체크인까지 30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 숙소에 들어갈 수 없지만 호스트가 도움을 줄 수 없는 경우
  • 숙박 기간 동안 호스트나 다른 사람, 반려동물이 숙소에서 함께 지내지만, 이 사실이 숙소 설명에 명시되지 않은 경우
  • 체크인 시점에 숙소에 청결, 안전 또는 보건 위험이 있어 숙박이 불가능한 경우
  • 중요한 사항에 대해 숙소 설명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숙소 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와 비교했을 때, 광고된 주요 편의시설(예: 냉장고)이 없거나 숙소 유형이 다르거나 침실 수가 다른 경우 등입니다.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우선 호스트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를 발견한 후 72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에어커버로 보호되는 문제라고 판단되는 경우,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기존 숙소와 비슷하거나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겠습니다.

일부 예약은 그 특수성을 고려해 별도의 정책에 따라 보호됩니다. 에어비앤비 Luxe 예약의 경우 Luxe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을 따르며, 에어비앤비 체험 예약은 에어비앤비 체험 게스트 환불 정책의 보호를 받습니다.

여행자 보험 보장 범위

에어커버는 여행자 보험이 아닙니다. 게스트는 여행 중에 추가로 보호를 받기 위해 타사 여행자 보험 상품에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로 필요한 보장 범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보험 상품을 알아볼 때는 다양한 보장 사항에 대해 고려해야 합니다. 보험 상품은 매우 다양하므로 약관, 보장 범위, 조건 및 예외 사항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보험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장 범위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여행 취소: 악천후, 파업, 질병, 부상 또는 사망, 업무와 관련한 여행 중단 사유 등 특정한 사유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경우
  • 여행 중단: 여행을 중도에 그만두어야 하는 경우에 대한 보상
  • 의료비: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또는 사고에 대한 의료비 환급
  • 긴급 지원 서비스: 구급차 이용, 응급 후송, 진료 의뢰, 비자나 여권의 분실 및 도난 등 여행 도중 발생한 심각한 문제에 대한 지원
  • 수하물 분실 및 파손 피해 보상: 여행 중 개인 소지품이 분실, 도난, 파손된 경우에 대한 보상
  • 이유를 막론한 취소(CFAR): 어떤 이유로든 여행을 취소할 경우 발생하는 여행 경비 전체 또는 일부 환급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여행자 보험 가입이 필요한지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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