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확정되면, 해당 여행의 메시지 창에서 호스트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에어비앤비 앱을 열어 전화해보세요.
체크인에 관한 상세 정보와 안내는 체크인 48시간 전에 예약의 여행 일정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도 호스트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로 연락해주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호스트에게 연락하기
예약 전에 숙소나 체험 또는 호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에어비앤비 메시징 시스템을 이용해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세요. - 게스트
호스트 응답 시간
호스트는 24시간 이내에 예약 요청을 공식적으로 수락하거나 거절해야 합니다. 게스트에게는 예약 요청의 상태를 알리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 게스트
체크인 안내를 확인하는 방법
체크인 정보는 예약 세부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크인 정보가 포함된 예약 알림 이메일도 전송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