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드물지만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게스트의 여행 계획에 큰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이뤄진 모든 예약에는 30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와 같이 중대한 여행 문제로부터 게스트를 보호하는 에어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일 체크인까지 30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자동으로 요금이 환불되며, 에어비앤비에서 원래 예약했던 숙소와 비슷하거나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립니다.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 환불 정보를 포함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하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사용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까지 걸리는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체크인까지 30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예약이 취소된 경우, 비슷한 숙소나 더 나은 숙소를 다시 예약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에어커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한 사항은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서 확인하세요.
언제든 도움이 더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