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커버
여행 전반에 걸친
가장 포괄적인 보호 장치.
모든 예약에 항상 무료 제공.
오직 에어비앤비에서만.
에어커버는 숙소를 예약하는 모든 게스트에게 4가지 보호를 제공합니다
예약 지원 보장
만일 체크인까지 30일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기존 숙소와 비슷한 숙소 또는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거나 요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체크인 지원 보장
숙소에 체크인할 수 없으며 호스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예약한 기간 동안 머물 수 있도록 기존 숙소와 비슷한 숙소 또는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거나 요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숙소 정확도 보장
냉장고가 고장 났는데 호스트가 쉽게 고칠 수 없는 경우, 침실 수가 숙소 페이지에 표시된 것보다 적은 경우 등 숙박 중 언제라도 실제 숙소가 숙소 페이지 설명과 다른 것을 알게 될 경우, 문제 발견 시점으로부터 3일 이내에 신고해주세요. 에어비앤비에서 비슷한 숙소 또는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거나 요금을 환불해드립니다.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
안전하지 않다고 느낄 경우, 24시간 언제든 특별 교육을 받은 안전 전문 상담원의 신속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커버를 통한 예약 보호 및 예외 적용에 대한 전체 내용을 확인하세요.
에어비앤비만 제공하는 에어커버
에어비앤비 | 경쟁사 | |
---|---|---|
예약 지원 보장 | ||
체크인 지원 보장 | ||
숙소 정확도 보장 | ||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 |
가장 직접적인 경쟁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포괄적인 보호 장치와 비교한 에어커버의 혜택.
모든 예약에 제공되는 에어커버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원하는 정보를 찾으실 수 없나요?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세요.
에어커버란 무엇인가요?
에어커버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에어커버로 보호되지 않는 문제가 있나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에어커버로 보호받을 수 있나요?
저는 호스트입니다. 호스트도 에어커버로 보호받을 수 있나요?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스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와 함께
안심하고 호스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