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이드 • 게스트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이 게시글은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모든 숙소 예약에는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가 제공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재예약을 도와드리거나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팀이 비슷한 요금으로 예약 가능한 숙소를 기준으로 위치와 편의시설을 고려하여 비슷한 숙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비슷한 숙소를 예약할 수 없거나 재예약을 원하지 않으시면, 서비스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이용 방법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숙소 예약과 관련한 심각한 문제를 지원합니다. 예:

  • 호스트가 체크인 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 겨울에 난방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숙소에 등록된 침실 수보다 적습니다.
  • 숙소 유형이 다릅니다. 집 전체가 아닌 개인실입니다.
  • 수영장이나 주방 등 광고된 주요 편의시설이 누락되었습니다.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는 토스터기가 고장 난 것과 같은 사소한 불편 사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숙박 중 문제 해결

문제가 발생하면 호스트에게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호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상황을 알릴 수 있습니다. 숙박 기간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1. 문제 기록: 증거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세요.
  2. 호스트에게 연락하기: 문제를 발견한 후 72시간 이내에 호스트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설명하고 해결책을 찾으세요.
  3. 에어비앤비에 연락하기: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세요.
  4.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지원: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의 보장 대상인 문제의 경우, 예약 가능 여부와 요금에 따라 비슷한 숙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비슷한 숙소를 예약할 수 없거나 재예약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

저희에게 연락하셔야 하나요? 전화, 이메일, 채팅으로 연락하세요.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신다면, 특별히 훈련된 안전 상담원과 우선적으로 연결해 드리거나, 밤낮으로 현지 긴급 구조기관에 직접 연결해 드립니다.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보험이 아닙니다. 여행 관련 문제는 보장되지 않습니다(예: 폭풍으로 인해 여행이 지연되거나 항공사에서 수하물을 손상).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와 여행, 예약 또는 숙박 보호 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커뮤니티 정책

    숙소 호스트에게 적용되는 기본 규칙

    게스트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숙박을제공하기 위해 호스트는 다음 사항과 관련해 에어비앤비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숙소 설명의 정확도 예약 이행 및 환불 신속한 소통 숙소 청결도 호스트가 낮은 평점을 받을 경우, 에어비앤비에서는 게스트의 기대치에...
  • 이용 방법 • 게스트

    환불액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

    숙소, 서비스, 체험에 대한 환불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예약을 취소하는 즉시 환불이 처리됩니다. 다만, 환불금 수령에 걸리는 시간은 거래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따라 다릅니다. 즉, 결제 수단, 결제 시기, 거주 지역에 따라 환불 소요 시간이 다를 수...
  • 이용 방법 • 호스트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라는 이름의 이 프로그램에는 게스트 본인 인증, 예약 심사, 미화 3백만 달러의 호스트 손해보상, 1백만 달러의 호스트 책임보험, 1백만 달러의 체험 및 서비스 책임보험,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이 포함됩니다. 호스트를 위한 ...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