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숙소 예약에는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가 제공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팀이 비슷한 요금으로 예약 가능한 숙소를 기준으로 위치와 편의시설을 고려하여 비슷한 숙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비슷한 숙소를 예약할 수 없거나 재예약을 원하지 않으시면, 서비스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숙소 예약과 관련한 심각한 문제를 지원합니다. 예: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는 토스터기가 고장 난 것과 같은 사소한 불편 사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호스트에게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호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상황을 알릴 수 있습니다. 숙박 기간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셔야 하나요? 전화, 이메일, 채팅으로 연락하세요.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신다면, 특별히 훈련된 안전 상담원과 우선적으로 연결해 드리거나, 밤낮으로 현지 긴급 구조기관에 직접 연결해 드립니다.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보험이 아닙니다. 여행 관련 문제는 보장되지 않습니다(예: 폭풍으로 인해 여행이 지연되거나 항공사에서 수하물을 손상).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와 여행, 예약 또는 숙박 보호 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호스트인 경우,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와 에어비앤비에서 개선한 사항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