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이드
게스트

취소된 예약에 대한 환불

환불이 필요하신가요?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문제 해결을 요청하세요.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라면 호스트는 해결 센터를 통해 게스트에게 부분 환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래 도움말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예약금을 환불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환불액 수령 방법

여행이나 체험 시작 전 또는 종료 후 환불을 요청하셔야 하나요? 먼저, 전체 메시지를 통해 호스트와 환불 금액에 대해 논의하고, 이에 대한 합의가 이뤄지면 해결 센터로 이동하여 환불을 요청하세요. 호스트가 72시간 이내에 요청한 금액에 합의하지 않을 경우,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세요.

환불 요청
해결 센터에서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체험 환불
여행 중 발생한 문제로 체험 참여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대처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숙박 중 예약 취소
게스트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숙소나 편의시설이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경우 이 정책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해보세요.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환불액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

환불 요건을 충족할 경우, 10일 이내 또는 그보다 더 빠른 시일 내에 환불액을 자동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는 예약 취소 즉시 자동으로 환불액을 지급하지만, 은행이나 신용카드 회사에서 이를 처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므로 결제 수단과 거주 지역에 따라 실제 수령까지는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액 수령 시점
환불액 수령 시점을 확인하고, 결제 수단 및 지역에 따라 상이한 환불 처리 기간에 대해 알아보세요.

자동 환불
환불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환불액 수령 방법과 시기를 확인하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호스트에게 부분 또는 전액 환불 요청하기

    환불 요청은 금액에 상관없이 해결 센터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 게스트

    숙박 기간 중 예약 취소하기

    숙소나 편의시설이 기대했던 것과 다르다면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을 통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게스트

    체험 환불

    여행 중 발생한 문제로 인해 에어비앤비 체험을 완료할 수 없으며 이를 호스트와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