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에게 부분 또는 전액 환불 요청하기
호스트에게 부분 또는 전액 환불 요청하기
숙박 전이나 후에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금액에 관계없이 해결 센터를 통해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부 호텔 숙박에는 해결 센터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센터에 환불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에어비앤비 메시지 창을 통해 호스트와 환불에 대해 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호스트와 합의에 이르지 못한 경우, 에어비앤비의 도움을 받아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문제 발견 후 72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신고해야 합니다.
참고: 체크아웃 후 60일 이내에 해결 센터에 요청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예약을 취소 시 환불되는 사항
숙소나 체험 예약 취소 시 환불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환불 상태 확인 및 영수증
지난 영수증을 찾기 위해 지갑을 뒤지는 건 너무 번거로운 일이죠. 간편하게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