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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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기간 중 예약 취소하기
숙박 기간 중 예약 취소하기
숙박 도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보세요. 문제가 바로 해결될 수 있도록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예약을 취소하거나 환불을 요청하고 싶으시다면 에어비앤비에서 도와드릴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호스트에게 메시지 보내기
일반적으로 호스트와 먼저 대화를 나누시는 것이 좋습니다. 메시지함에서 직접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 보세요. 호스트와 해결책을 협의하시면 요청이 수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스트가 이미 문제를 해결하여 숙박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면, 아래 단계는 생략하시기 바랍니다.
72시간 안에 해결 요청 보내기
숙박 도중 예약 취소를 원하신다면, 호스트에게 문제 해결을 요청하실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게스트는 호스트에게 문제 시정, 부분 환불 또는 예약 취소 및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 시 사용하신 결제 수단으로 환불 금액이 지급됩니다. 호스트가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으면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증빙 자료 수집하기: 편의시설이 구비되지 않았거나 고장 난 경우 가능하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해당 문제를 기록으로 남기세요.
- 호스트에게 해결 요청 보내기: 문제를 설명하고, 가능한 경우 사진과 함께 원하는 해결 방안을 호스트에게 알려주세요. 환불 요건을 충족하려면 문제를 발견한 후 72시간 이내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호스트 답변 기다리기: 호스트가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중대 재해
여행지에 대규모 재해가 발생하여 예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요건을 충족한다면 에어비앤비의 중대 재해 정책에 따라 환불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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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예약 및 환불 정책
에어비앤비의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 게스트
호스트에게 부분 또는 전액 환불 요청하기
환불 요청은 금액에 상관없이 해결 센터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