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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는 호주 소비자법이 적용됩니다. 당사의 서비스에는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제외할 수 없는 보증이 포함되며, 본 약관은 호주 소비자법에서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최종 수정일: 2024년 8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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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거나 회원님의 플랫폼 이용과 관련해 발생하는 모든 결제 서비스는 결제 서비스 약관에 명시된 하나 이상의 에어비앤비 페이먼츠(Airbnb Payments) 법인에 의해 제공됩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대문자로 표기되었으나 별도의 정의가 없는 용어는 에어비앤비 약관에서 정의한 것과 동일한 의미를 갖습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서 '에어비앤비' 또는 '당사'가 언급되는 경우, 이는 이용 약관 및 결제 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귀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에어비앤비 회사 또는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는 에어비앤비 회사를 지칭합니다.
1.1 에어비앤비는 귀사와 같은 조직이 숙소, 체험 및 이벤트(각각 '출장 예약')와 관련된 업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알림판')은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귀사 담당자가 진행한 출장 예약(출장 예약에 참여하는 회원의 개인 데이터 포함)의 세부정보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귀사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에어비앤비 계정을 회사와 연결했으며, 특정 예약이 비즈니스 또는 업무 목적으로 이뤄졌다고 밝힌 경우에만 알림판에 출장 예약이 표시됩니다. 에어비앤비 계정에 회사 이메일 주소를 추가한 회원은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서 '임직원'으로 지칭됩니다. 귀사는 출장 예약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기타 정보를 출장, 숙소, 이벤트 및 체험을 관리하는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또한 귀사는 출장 관리업체 및 주의의무 서비스 제공업체와 같이 귀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와 출장 예약 세부 정보를 공유하도록 당사에 안내할 수 있습니다. 귀사는 출장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한 제3자 통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판을 사용하여 해당 제3자와의 공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자에 대해 책임은 에어비앤비가 아닌 귀사에 있으며,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하청업체의 작위, 부작위 또는 상태에 기초하여 발생하는 모든 청구, 손실, 경비, 비용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도 귀사에 있습니다.
1.3 당사는 귀사의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하여 임직원이 당사에 제공한 회사 이메일 주소를 기반으로 임직원을 비즈니스 프로그램 인스턴스와 연결합니다. 귀사와 귀사의 계열사인 다른 법인(예: 공동 소유 또는 통제하에 있는 경우, 이하 '고객 법인')이 하나의 이메일 도메인을 공유하는 경우, 해당 법인 소속의 임직원은 귀사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인스턴스와 연결됩니다. 그러한 계열사가 본 프로그램 약관을 준수하도록 할 책임은 귀사에 있으며, 귀사, 에어비앤비 또는 제3자에 의해 발생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그러한 계열사(귀사 포함) 또는 그 임직원의 작위 또는 부작위로 인해 발생하거나 이에 기초한 모든 청구, 손실, 경비, 비용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도 귀사에 있습니다. 귀사(또는 그 계열사)가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하는 경우 알림판을 사용하여 추가 도메인을 귀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1.4 귀사는 또한 각 고객 법인의 청구서 프로필('청구서 프로필')을 작성하고, 각 임직원을 청구서 프로필에 배정해야 합니다. 각 임직원은 하나의 청구서 프로필에만 배정할 수 있습니다.
1.5 또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귀사는 (i) 팀을 생성하여 각 임직원을 해당하는 팀에 배정하고 (ii) 각 팀이 사용할 결제 수단과 선호하는 결제 통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임직원을 올바른 팀에 배정할 책임은 귀사에 있습니다.
당사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정기적으로 기능을 추가하며, 때때로 기능을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 해당 기능이 표시되는 곳이나 프로그램 웹 페이지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그램 기능의 사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당사는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과 에어비앤비 약관 및 회원님의 에어비앤비 플랫폼 이용에 적용되는 기타 약관 및 정책을 정기적으로 변경하고 개정합니다. 귀사는 에어비앤비가 재량에 따라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기능의 일부나 전부를 업데이트, 변경, 수정 또는 종료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귀사의 직원은 다른 비즈니스 프로그램 참여자가 본인을 대신하여 예약을 진행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승인할 수 있으며, 다른 참여자도 직원에게 동일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약에 참여하는 참여자는 숙소 이용규칙, 환불 정책, 연령 요건 및 본인 인증 요건 등 예약과 관련된 규칙 또는 요구 사항의 준수를 포함, 예약과 관련하여 본인의 작위 및 부작위 뿐만 아니라 본인이 초대한 사람의 행위에 대해서도 책임을 집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예약을 진행한 참여자는 예약과 관련하여 본인이 취한 모든 조치(예약금 결제, 호스트와의 커뮤니케이션, 예약과 관련한 규칙 또는 요건을 게스트가 숙지하도록 하는 것 등)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출장 예약과 관련하여 임직원의 작위 또는 부작위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 손실, 경비, 비용 또는 손해에 대해 귀사는 관련 법률에서 정의한 직원에 대한 귀사의 책임에 따라 책임을 집니다.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포함된 임직원(알림판에 표시되는 인원)의 목록이 정확하고 최신 상태이며, 해당하는 청구서 프로필 및 팀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할 책임은 귀사에 있습니다. 직원이 퇴직한 경우 귀사가 알림판을 통해 해당 직원을 목록에서 삭제해야 합니다. 또한, 퇴직하는 직원이 목록에서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도록 인원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합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소프트웨어 통합이 가능한 경우 알림판에 표시됩니다.
당사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과 직원에게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모든 혜택과 프로모션은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프로모션 이용 방법, 프로모션 활용 방법 및 추가 법적 약관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안내하는 추가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6.1 에어비앤비는 단독 재량으로 귀사에 청구서를 통한 결제('청구서 결제')를 결제 옵션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결제 약관 및 아래 제7조2항에 명시되어 있는 기본 약관과 함께 다음 약관이 적용됩니다.
6.2 청구서를 통한 결제 요건. 청구서 결제 방식을 이용하려면, 귀사의 신용도 및 법적 형태와 귀사가 제출한 기타 증빙 서류('신용 평가')에 대한 에어비앤비의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귀사의 법적 형태, 소재 국가 및 주/도 등 당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귀사는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이를 서면으로 통지합니다. 귀사의 결제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귀사는 청구서 수신자명, 청구지 주소, 납세자 번호 및 기타 연락처 정보가 포함된 청구서 프로필 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신용 평가 결과에 따라 언제든 청구서 결제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에어비앤비는 보증, 신용장 또는 보증금 등의 형태로 추가 신용 보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의 제1조5항에 따라 귀사가 선택한 청구서 결제 통화로 청구서가 발행됩니다. 에어비앤비는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 등록된 귀사 및 그 계열사 임직원의 출장 예약에 대해 귀사에 청구하며, 여기에는 다른 국가나 지역에서 또는 다른 통화로 이루어진 모든 예약과 귀사가 청구서 프로필에 명시한 고객 법인이 진행한 모든 예약이 포함됩니다.
6.3 제한되는 여행. 귀사는 여행하는 국가에 따라 청구서 결제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에어비앤비는 30일 전에 서면 통지함으로써 단독 재량에 따라 청구서 결제가 지원되지 않는 국가에서의 청구서 결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제한되는 여행'). 귀사는 임직원이 제한되는 여행에 대해 청구서 결제 옵션을 사용할 수 없도록 출장 정책을 변경하고,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허용되는 다른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해당 출장 예약을 결제하도록 규정해야 합니다. 귀사 또는 그 계열사 임직원이 제한되는 여행을 예약한 경우, 귀사는 에어비앤비가 다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승인합니다.
i. 귀사는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 또는 기타 현지 제약으로 인해 에어비앤비가 청구서 결제를 이용할 수 없다고 판단한 출장 예약에 대해 당사가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된 귀사의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를 처리하는 것에 동의하고 이를 허용합니다.
ii. 귀사는 당사 또는 그 계열사가 해당 에어비앤비 법인을 통해 청구서를 발행하는 데 동의하고 이를 승인하며, 귀사는 이에 따라 결제 대금을 지급하거나 (청구서 프로필에 명시된) 적절한 고객 법인이 에어비앤비에 결제 대금을 지급하도록 처리합니다.
6.4 청구서 결제에 적용되는 일반 약관. 결제 약관 제15조에 따라, 귀사는 에어비앤비가 제출한 청구서에 명시된 금액을 지급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에어비앤비 페이먼츠의 FBO 계좌(청구서에 명시)로 지급해야 할 금액에 대한 청구서를 제출합니다. 이러한 결제 대금 송금에 필요한 정보는 청구서에 기재되어 있으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청구 금액에는 (1) 에어비앤비 플랫폼의 이용에 대한 당사의 서비스 수수료(해당하는 경우), (2) 세금 및 (3) 에어비앤비 페이먼츠에 의해 수금되며 청구서에 명시된 호스트에 지불해야 할 금액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하나 이상의 청구서가 발행될 수 있습니다.
6.5. 에어비앤비가 제공하는 청구서 결제 옵션의 종료. 당사는 다음 경우 청구서 결제 옵션의 제공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i) 지급 기일이 30일 이상 경과한 청구서에 대해 미지급액이 발생한 경우, (ii) 언제든 귀사가 에어비앤비 약관 또는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을 반복적으로 위반한 경우, (iii) 이유를 막론하고 귀사에 30일 전에 서면으로 통지한 경우, 또는 (iv) 귀사가 12개월 동안 3회 이상 청구 금액을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은 경우.
귀사 또는 당사가 청구서 결제 옵션의 이용 또는 제공을 종료하는 경우 결제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청구서 결제 옵션이 종료되더라도 출장 예약에 대한 귀사의 결제 대금 지급 의무가 면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청구서 결제 옵션이 종료되더라도, 상기 지급 의무와 아래 제7조에 따른 의무는 에어비앤비에 대한 미지급 금액이 모두 지급될 때까지 존속합니다. 귀사는 청구서 결제를 선택한 임직원의 모든 출장 예약에 대한 결제 대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7.1 당사가 서면으로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출장 예약에 대한 결제에는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이 아닌) 결제 약관이 적용됩니다.
7.2 양 당사자가 출장 예약에 대한 청구서 결제에 동의하는 경우, 결제 약관 및 상기 제6조에 명시된 청구서 결제 옵션 약관과 함께 다음 기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i) 당사는 귀사가 청구서 결제 목적으로 청구서 프로필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귀사에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ii) 당사는 각 출장 예약에 대해 귀사에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iii) 청구서는 수령 후 30일 이내에 지급되어야 합니다. (iv) 귀사는 결제 대금 지급 시 매번 별도의 결제 대금 송금 내역서를 accountsreceiveable@airbnb.com으로 보내야 하며, 각 송금 내역서에는 청구서 번호 및 관련 지급 금액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v) 결제 대금 지급은 전신 송금 또는 ACH 송금으로 이뤄져야 하며, (vi) 지급 기한이 지난 금액에 대해서는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금리와 매월 1.5% 중 더 낮은 이자가 지연 이자로 발생합니다. (vii) 지급액은 에어비앤비가 부담하는 금액 또는 정부나 재정 당국 또는 관련 행정 조직이 부과하는 세금, 수입, 관세, 원천징수 또는 기타 요금 또는 금액을 이유로 감면되거나 상계될 수 없습니다. 에어비앤비는 귀사에 30일 전에 이메일로 서면 통지함으로써 언제든지 청구서 발행 주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은행 수수료 및/또는 송금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 대금 지급과 관련된 모든 수수료는 귀사에서 부담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단독 재량에 따라 귀사에 대체 결제 조건을 제공하거나 특수한 경우 특정 조건의 적용을 면제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는 그러한 변경 또는 면제에 대해 귀사에 합리적으로 통지하고 서면으로 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7.3 당사가 귀사의 임직원 중 한 명으로부터 출장 예약 요금이나 관련 요금을 징수할 수 없는 경우, 귀사가 미지급액과 이를 징수하는 데 소요되는 모든 비용(합당한 변호사 수임료 등)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개인정보'는 유럽연합(예: 일반개인정보보호법을 승인하는 규정 (EU) 2016/679), 영국, 스위스, 상기 국가나 공동체의 하위 행정구와 행정 조직 및 기타 해당하는 모든 관할권의 개인정보 보호법이나 규정(총칭하여 '적용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또는 '개인 데이터'로 간주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여,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에어비앤비 플랫폼과 비즈니스 프로그램 접속 및 사용과 관련된 당사의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에 관한 사항은 당사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되어 있으며,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규율을 받지 않습니다.
당사가 개인정보를 귀사에게 공유하거나 귀사의 지시에 따라 제3자에게 공유하는 경우, 귀사가 데이터 관리자로서 해당 정보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해당 개인정보의 관리자로서 귀사는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의무를 준수해야 하며, 귀사의 제3자 서비스 제공자가 이를 준수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귀사는 개인정보 보호 또는 데이터 보안 법률을 준수하지 못하거나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청구, 손실, 경비, 비용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에어비앤비는 당사가 통제하는 개인정보를 관련 법에 따라 사용하고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당사가 귀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귀사는 반드시 다음을 준수해야 하며, 귀사가 해당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제3자(예: 출장 관리 회사, 주의의무 제공자 및 기타 제3자 서비스 제공자)가 이를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i) 제1조1항에 따라 승인된 활동을 적법하게 수행하기 위해서만 개인정보를 사용하고 공개합니다. (ii) 개인정보의 사용, 공개, 저장 또는 기타 운영에 관한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의무를 준수해야 합니다. (iii) 본 조항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정보 보호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이를 통지해야 합니다. (iv) 개인정보의 보안성, 무결성, 기밀성 및 가용성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행정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시행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귀사가 에어비앤비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정보 보호를 제공할 수 없다고 통지하는 경우, 에어비앤비는 비용이나 책임 없이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을 해지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귀사는 개인정보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에어비앤비의 지시에 따라 기타 합리적이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해당 상황을 시정해야 합니다.
귀사는 에어비앤비가 귀사의 개인정보 수령 사실과 당사가 해당 개인정보를 귀사에 제공한 목적을 공개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귀사, 귀사의 관계사 또는 귀사의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한 개인정보의 손실, 손상, 불법 또는 무단 공개나 액세스(이하 '보안 사고')가 발생하거나 발생했다고 합리적으로 생각되는 경우, 귀사는 즉시 보안 사고에 대해 에어비앤비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하며, (i) 보안 사고의 영향을 조사, 해결 및 완화하고 (ii) 보안 사고와 관련하여 개인, 고객 또는 규제 당국에 대한 통지 의무를 준수할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에 전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귀사는 법적으로 요구되지 않는 한 보안 사고에 대해 에어비앤비의 동의 없이 개인, 고객 또는 규제 당국에 통지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에어비앤비의 동의는 부당하게 보류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에서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이 해당 정보의 공개 또는 사용을 중단하도록 요청했다고 에어비앤비가 귀사에 통지하는 경우, 귀사는 해당 개인정보의 사용·공개·저장 중단, 삭제 또는 기타 운영에 관한 에어비앤비의 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귀사는 에어비앤비가 미국 상무부를 포함한 관련 정부 기관에 이 조항의 본문을 제공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귀사는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 준수를 위해 에어비앤비가 합리적으로 요청하는 모든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 조항에 포함된 의무는 에어비앤비가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귀사가 관리, 통제 또는 보유하는 한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종료 후에도 존속됩니다.
귀사는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및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대한 피드백('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피드백은 에어비앤비의 고유하고 배타적인 재산이며, 귀사는 지식재산권을 포함하여 모든 피드백에 대한 권리, 소유권 및 이익 일체를 에어비앤비에 양도하며, 그러한 권리가 적법하게 양도되지 않을 수 있는 범위까지 귀사는 에어비앤비, 그 승계인 및 양수인에 대해 해당 권리를 포기합니다.
귀사와 에어비앤비는 각각 다음에 대해 보증합니다. (i) 해당 관할권의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적법하게 설립되고 유효하게 존속하는 법인이거나 현지에서 이에 상응하는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ii)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동의하고 이에 따른 의무를 수행할 수 있는 완전한 권리, 능력,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iii) 필요한 모든 조직 내부 절차를 거쳐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동의했습니다. (iv) 동의가 있은 후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은 적법하고 유효하며 구속력 있는 집행 가능한 의무로 간주됩니다.
11.1 당사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 귀사를 식별하기 위해 귀사의 이름, 로고, 상표, 브랜드 요소 및 기타 공개 자료('상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림판 또는 귀사의 임직원에게 보내는 이메일에 귀사의 이름과 로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사의 동의 없이 귀사의 상표를 공개적으로 사용하거나 귀사의 임직원이 아닌 대상에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11.2 귀사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및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귀사의 임직원에게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에어비앤비의 상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당사의 상표는 당사의 지침에 따라 제공된 양식으로만, 당사 상표 가이드라인에 규정된 방식으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귀사는 에어비앤비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당사의 상표를 다른 외부적 용도로 표시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1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명시된 계약은 에어비앤비 또는 귀사가 이를 해지할 때까지 유효합니다. 귀사는 희망 해지일 30일 전까지 당사에 통지함으로써 본 계약과 비즈니스 프로그램 참여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airbnb-for-work@airbnb.com으로 해지를 통지해야 합니다.
12.2 당사는 당사에 제공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귀사에 30일 전에 이메일로 통지하거나 본 프로그램을 통해 30일 전에 서면으로 통지를 전달 또는 게시함으로써 본 계약과 귀사의 프로그램 참여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12.3 본 프로그램 참여가 종료되면, 귀사는 보유 중이거나 통제하고 있는 비즈니스 프로그램 관련 모든 에어비앤비 기밀 정보와 에어비앤비 상표를 파기하거나 삭제할 것에 동의합니다.
에어비앤비의 사전 서면 동의가 없는 경우, 법률 적용, 지배권 변경, 인수 합병, 자산 매각 등에 의해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을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동의 없이 실행하는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양도 또는 이전은 효력이 없습니다. 에어비앤비는 30일 전에 통지하는 경우, 단독 재량에 따라 제한 없이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을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이 적용됨을 전제로,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은 양 당사자, 그 승계인 및 허용된 양수인을 구속하며 이들에게 적용됩니다.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은 귀사와 에어비앤비를 제외한 다른 누구에게도 어떠한 권리나 구제수단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제공할 의도로 작성되지 않았습니다.
본 계약에 따라 허용되거나 요구되는 여하한 통지 또는 기타 연락은 서면으로 이루어집니다. (i) 에어비앤비는 귀사에서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통지를 게시하여 통지 및 연락을 할 수 있으며, (ii) 귀사는 이메일(airbnb-for-work@airbnb.com)을 통해 통지나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항은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종료 후에도 존속됩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 및 본 약관이 명시적으로 언급되었으며 귀사와 에어비앤비가 서명한 기타 모든 서류는 에어비앤비와 귀사 간의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대한 완전하고 독점적인 이해와 합의를 구성하며, 사전에 에어비앤비와 귀사 간에 이루어진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관한 일체의 구두 또는 서면 이해와 합의에 우선하며 이를 대체합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과 이용 약관, 결제 서비스 약관 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상충하는 경우, 이용 약관, 결제 서비스 약관 및/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우선합니다. 본 조항은 과거에 구두 또는 서면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허위이거나 거짓된 진술 또는 부실고지가 있었던 것에 대한 당사자의 책임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이 조항은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종료 후에도 존속됩니다.
귀사는 2010년 영국 뇌물방지법(Bribery Act) 및 1977년 미국 해외부패방지법(FCPA)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아니하는 뇌물방지 및 부패방지와 관련된 모든 적용법, 법령, 행정명령, 조례, 세칙, 규칙 및 강령을 준수할 것을 보증하며, 귀사 또는 고객 법인이 본 조항을 준수하지 못한 경우 에어비앤비에 즉시 서면으로 이를 통지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 또는 귀사가 본 프로그램 약관의 권리 또는 조항을 집행하지 않더라도 이는 추후 해당 권리 또는 조항을 집행하는 것에 대한 포기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해당 권리 또는 조항의 포기는 적법하게 수권된 에어비앤비 또는 귀사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면에 의한 경우에만 효력을 갖습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일방 당사자에 의한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에 따른 구제수단의 행사는 본 약관 등에 따른 해당 당사자의 다른 구제수단을 침해하지 않습니다. 여하한 사유로 중재인 또는 법원이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조항을 무효 또는 집행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조항은 최대한 허용되는 범위에서 집행되며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나머지 조항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본 비즈니스 프로그램 약관의 어떠한 내용도 에어비앤비와 귀사 간의 대리 관계, 합작 투자 또는 파트너십을 구성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이 조항은 본 프로그램 약관의 종료 후에도 존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