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회사의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계정에 가입하기
회사의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계정에 가입하기
출장을 떠날 때마다 회사가 비용을 지급하면 편리하겠죠? 회사의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계정에 등록해보세요. 두 가지 방법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에 회사 이메일 추가하기
회사 이메일 주소를 기존 에어비앤비 계정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가서 출장을 클릭하거나 누르세요. 회사 이메일을 입력하고 회사 이메일 추가를 클릭하거나 누르세요.
아직 에어비앤비 계정이 없는 경우, 회사 이메일을 사용해 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고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회사 계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에 가입하기
고유한 초대 링크를 여세요. 회사 이메일 주소를 에어비앤비 계정에 이미 추가했다면, 숙소 검색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추가하지 않았다면, 회사 이메일을 입력하고 회사 이메일 추가를 클릭하거나 누르세요.
회사의 특정 팀에 초대된 경우, 이메일에 포함된 팀 가입 요청을 클릭하거나 누르시면 됩니다.
가입 요청 알림이 회사 관리자에게 전달되며, 관리자가 요청을 승인하면 팀 가입이 완료됩니다.
문제 해결
- '지원되는 이메일 도메인이 아닙니다' 오류가 표시되면 회사 계정을 등록할 때 일반 이메일 도메인(예: gmail.com, hotmail.com)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 회사 이메일 도메인을 올바르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류 메시지가 계속 표시된다면, 이는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초대 전용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HR 부서나 출장 관리자에게 초대장을 보내달라고 요청하세요.
- 개인 에어비앤비 계정이 있는 경우,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페이지에 회사 이메일 주소(예: 이름@회사명.com)를 입력하시면, 개인 계정과 회사 이메일 주소를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