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

28박 미만의 숙박의 경우, 게스트에게 제공할 환불 정책을 호스트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28박 이상의 숙박에는 장기 숙박 환불 정책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유연

  • 체크인 24시간 전까지(예약 확인 이메일에 명시된 시간 기준) 무료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그 이후로는 체크인 전에 취소할 경우, 첫 1박 요금과 서비스 수수료를 제외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1일 전
10월 21일 (목)
15:00
(예시)

전액을 환불받으려면, 게스트가 숙소의 현지 체크인 시간 기준(확인 이메일에 명시) 24시간 전까지 취소해야 합니다.

체크인
10월 22일 (금)
15:00

게스트가 체크인 시간 24시간 전 또는 그 이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첫날 숙박료와 에어비앤비 서비스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체크아웃
10월 25일 (월)
11:00

게스트가 숙소에 도착한 후 예정보다 빨리 떠나게 되는 경우, 예약취소 요청 시간 기준 24시간 이후의 숙박일에 해당되는 숙박 요금은 전액 환불됩니다.



주의: 지난 12개월 동안 서비스 수수료를 3회 환불받았거나 취소된 예약이 기존 예약과 중복되는 경우, 게스트는 에어비앤비 서비스 수수료를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말

청소비도 게스트에게 환불되나요?

게스트가 체크인 전에 취소하면 청소비는 환불됩니다.

숙소가 예상과 다른 경우 게스트가 환불받을 수 있나요?

숙소에 출입할 수 없는 경우, 숙소가 깨끗하지 않거나 안전하지 않은 경우 또는 숙소 설명에 언급되지 않은 동물이 있는 경우, 에어비앤비는 게스트에게 새로운 숙소를 찾아드리거나 환불 처리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호스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이를 거부할 경우 게스트는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게스트는 문제를 발견한 후 24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연락해야 합니다.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에어비앤비에서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게스트가 급한 사정으로 인해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긴급 상황으로 인해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환불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환불을 받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예약 취소 시 에어비앤비는 환불을 즉시 처리하며, 보통 3~5일이면 환불 금액이 지급됩니다. 하지만, 원래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금이 최종 지급되기까지는 최대 15일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브라질과 인도 등 일부 국가에서는 환불액 입금에 최대 2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내 예약에 대한 환불 정책을 잘 모르거나 정책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에어비앤비는 때때로 시험중인 새로운 정책을 호스트가 시도하도록 허용합니다. 내 숙박에 적용되는 환불 정책을 확인하려면 예약 세부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