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검색 결과를 확인하려면 계속 진행하세요.

    숙박 기간 중 예약 취소하기

    숙박 중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문제 해결을 요청하세요.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면 호스트가 부분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환급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에 모든 수수료와 세금을 포함한 예약금 전액을 항상 환불받으실 수 있으며, 해결 센터를 통해 금액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호스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 발견 후 24시간 안에 에어비앤비로 연락하면 에어비앤비 게스트 환불 정책에 따라 전액 환불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게스트 환불 정책 적용 대상인지 알아보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