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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종료 후 문제와 관련한 도움받기

여행을 마친 후에도 숙박과 관련해 처리할 문제가 남아 있을 때가 있습니다. 숙소에 물건을 두고 왔거나 호스트가 추가 요금을 청구한 경우 등이 여기에 포함되죠. 아래 도움말에서 호스트나 예약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호스트와의 갈등 해결

호스트에게 지급해야 할 금액이 있나요? 호스트가 남긴 후기에 동의하지 않으시나요? 어떤 경우든, 문제를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겠죠. 호스트에게 금액을 지급하려면 체크아웃 후 60일 이내에 해결 센터를 방문하세요. 동의할 수 없는 내용이 담긴 후기에 대응하려면, 호스트가 후기를 작성한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답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행 종료 후: 호스트와의 갈등 해결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 에어비앤비를 통한 여행과 관련해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호스트가 추가 금액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할 때 요금에 포함되는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후기에 답글 달기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을 위반한다고 생각되는 후기에 답글을 달거나, 이러한 후기를 신고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두고 온 물건이 있는 경우

스웨터나 아끼는 모자를 깜빡 잊고 두고 오셨나요? 앱을 통해 호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분실물에 대해 알리세요. 해당 소지품을 우편을 통해 돌려받아야 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통해 호스트에게 배송비를 직접 지불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 소지품을 두고 온 경우
숙소에 두고 온 물건이 있을 때 대처하는 방법, 호스트에게 배송비를 지불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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