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가 추가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
호스트가 추가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는 예약 시 모든 요금 정보가 표시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결제 후에 요금을 추가로 지불하셔야 하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 게스트가 예약을 변경한 경우(예: 게스트 추가)
- 게스트의 에어비앤비 숙박 중 발생한 피해에 대해 호스트가 에어커버 보상금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
- 호스트가 체크인 시 세금을 수금하는 경우. 게스트가 예약 전에 숙지할 수 있도록 숙소 페이지에 명확히 안내해야 합니다.
- 체크인 시 또는 체크아웃 후 48시간 이내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숙소 유형(주로 호텔)을 예약한 경우. 이러한 숙소에서는 숙소 페이지에 추가 수수료를 명확히 안내하고, 예약 전 요금 내역에 표시해야 합니다.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상황
호스트가 숙소 페이지, 요금 내역, 전체 메시지에 명시되지 않은 금액을 요구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
게스트가 금액 지불에 동의하는 경우에도 해결 센터를 통해 결제해야 하며, 호스트에게 직접 지불하면 안 됩니다. 모든 거래는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사이트 외부에서 진행된 결제와 관련해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