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게스트

호스트가 추가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는 예약 시 모든 요금 정보가 표시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결제 후에 요금을 추가로 지불하셔야 하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 게스트가 예약을 변경한 경우(예: 게스트 추가)
  • 게스트의 에어비앤비 숙박 중 발생한 피해에 대해 호스트가 에어커버 보상금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
  • 호스트가 체크인 시 세금을 수금하는 경우. 게스트가 예약 전에 숙지할 수 있도록 숙소 페이지에 명확히 안내해야 합니다.
  • 체크인 시 또는 체크아웃 후 48시간 이내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숙소 유형(주로 호텔)을 예약한 경우. 이러한 숙소에서는 숙소 페이지에 추가 수수료를 명확히 안내하고, 예약 전 요금 내역에 표시해야 합니다.

이의를 제기할 경우

호스트는 보조동물을 동반하는 게스트나 관련 법에 따라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뉴욕주 및 캘리포니아주와 같은 지역에서 정서적 지원 동물을 동반하는 게스트에게 반려동물 수수료나 동물 털 또는 비듬으로 인해 발생하는 청소비를 부과할 수 없습니다.

호스트가 에어비앤비 정책을 위반하거나 숙소 페이지, 요금 내역, 전체 메시지에 명시되지 않은 금액을 요구하는 경우, 반드시 해결 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법

금액 지불에 동의하는 경우, 호스트에게 직접 지불하지 말고 항상 해결 센터를 통해 결제하세요. 모든 거래는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사이트 외부에서 진행된 결제와 관련해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고 호스트가 직접 수금하는 수수료

    호스트는 에어비앤비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수수료를 제외하고는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추가 수수료나 요금을 수금할 수 없습니다.
  • 여행 종료 후 문제와 관련한 도움받기

    여행을 마친 후에도 숙박과 관련해 처리할 문제가 남아 있을 때가 있습니다. 숙소에 물건을 두고 왔거나 호스트가 추가 요금을 청구한 경우 등이 여기에 포함되죠.
  • 게스트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호스트는 상호 합의에 어려움이 있을 때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