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요금 결제
예약 요금 결제
결제 절차
- 이용 방법에어비앤비를 통한 결제와 커뮤니케이션에어비앤비를 통해 결제와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면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및 게스트 안전장치를 통해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예약 요금 결제 시기예약 유형과 숙박 장소에 따라 시기가 달라집니다.
- 이용 방법해결 센터 이용 방법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호스트는 상호 합의에 어려움이 있을 때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분할 결제예약 확정 시 예약금 일부를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은 결제 페이지에 안내된 날짜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 법적 약관브라질에서 분할 결제 이용하기예약 확정 시 예약금 일부를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은 결제 페이지에 안내된 날짜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 이용 방법호스트가 추가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에어비앤비에서 예약이 이뤄질 경우, 예약 시 모든 요금 정보가 표시됩니다. 단,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 이용 방법결제 및 예약 요청 거절예약 요청을 호스트가 수락하지 않거나 호스트 응답 없이 요청이 만료될 경우, 예약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이용 방법장기 숙박 예약 결제28박 이상의 장기 숙박을 예약하는 경우, 첫 달 요금은 선불 결제한 후 나머지 금액은 월 단위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 이용 방법결제 정보 인증을 위한 명세서 제출 안내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서 거래명세서를 PDF 또는 사진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서는 거래명세서의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체험 호스트에게 팁 주기호스트는 제반 비용을 모두 고려해 체험 요금을 책정하므로 따로 팁을 주실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진솔한 후기를 남겨주시면 호스트에게 도움이 됩니다.
- 이용 방법인도 내 숙박 예약인도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이중 인증이 필요하므로, 인도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예약 요청을 제출할 때 예약 요금이 전액 청구됩니다.
결제 수단
- 이용 방법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결제하기호스트가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거나 다른 업체를 통해 결제할 것을 요청하면 에어비앤비에 신고해주세요.
- 이용 방법지원되는 결제 수단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 이용 방법결제 수단 수정, 삭제 또는 추가결제 수단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이용 방법이미 확정된 예약에 대한 결제 수단 변경하기예약이 확정되어 결제가 이뤄진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직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다면 해당 예약을 취소하고 다른 결제 수단으로 다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한 가지 이상의 결제 방법 사용하기여행 크레딧이나 쿠폰을 사용해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면, 에어비앤비 숙소나 체험의 예약 총액을 여러 결제 수단으로 나눠 결제할 수 없습니다.
- 이용 방법결제 수단을 어떻게 인증하나요?계정 페이지로 이동한 후 안내에 따르세요.
- 이용 방법지원 통화에어비앤비는 다양한 통화와 결제 방법을 지원합니다. 통화 및 결제 관련 자세한 정보와 선택하신 결제 수단에 부과될 수 있는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세요.
- 이용 방법결제 통화 선택하기에어비앤비 요금은 회원님이 설정한 기본 통화로 표시되며, 언제든지 기본 통화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과정 중에 결제 통화를 변경하거나 향후 예정된 결제의 통화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이용 방법페이팔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페이팔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결제 페이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PayU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프로필에서 거주 국가를 인도로 지정하는 경우 PayU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알리페이로 지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예약을 요청하고 알리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하면 알리페이 웹사이트로 연결되며, 이곳에서 알리페이에 로그인한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Sofort überweisung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Sofort Überweisung(또는 Sofort Banking)이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 표시되는 경우, 이를 선택하면 안내에 따라 결제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문제 해결
- 이용 방법결제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 방법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규정왜 결제 수단을 인증해야 하나요?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결제 수단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숙박 대금이 두 번 결제된 이유는 무엇인가요최종 요금 결제 전 예약 기간 동안 결제 수단에 대한 가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임시 승인으로 어떻게 제 카드를 인증하나요?에어비앤비에서 $1.99 이하의 금액을 2번 임시 승인하여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인증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해당 카드로 숙소와 체험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예약 요청 시 결제 수단으로 예약 대금이 승인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예약할 때 결제 수단에 가승인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예약이 수락되면 가승인되었던 금액이 실제로 청구됩니다.
- 이용 방법에어비앤비에서 청구된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청구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하면 '차지백'이라는 지불 거절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 절차는 에어비앤비가 아닌 은행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 관련 규정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인증하기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때,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은행에서 본인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