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나 게스트에게 연락하거나 도움말 센터를 이용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또는 채팅으로 에어비앤비에 문의하세요. 기존에 논의하던 사안에 대해 연락하거나 새로운 문제 신고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수신자 부담 번호: +82 808 220 230, 현지 번호: +82 2 6022 2499)로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계정 설정부터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후기를 남기는 방법까지, 도움말 센터에서 직접 검색하거나 준비된 모든 주제를 둘러보며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세요.
리스팅이나 예약과 관련해 문제가 있는 경우, 메시지를 보내면 일반적으로 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약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금액을 안전하게 송금하거나 청구해야 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이용하세요. 또한, 호스트와 게스트가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에서 중재를 도와드리기도 합니다.
에어비앤비에 피드백을 공유하고 싶으세요? 불만 사항을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