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연락하기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연락하거나 도움말 센터를 이용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문의하기

메시지 또는 채팅으로 에어비앤비에 문의하세요. 기존에 논의하던 사안에 대해 연락하거나 새로운 문제 신고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수신자 부담 번호: +82 808 220 230, 현지 번호: +82 2 6022 2499)로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체 해결을 위한 자료

에어비앤비 계정 설정부터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후기를 남기는 방법까지, 도움말 센터에서 직접 검색하거나 준비된 모든 주제를 둘러보며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세요.

호스트 또는 게스트에게 연락하기

리스팅이나 예약과 관련해 문제가 있는 경우, 메시지를 보내면 일반적으로 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 센터를 통한 금액 지급 또는 청구

예약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금액을 안전하게 송금하거나 청구해야 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이용하세요. 또한, 호스트와 게스트가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에서 중재를 도와드리기도 합니다.

불만 사항 제출하기

에어비앤비에 피드백을 공유하고 싶으세요? 불만 사항을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이용 방법 • 게스트

    환불액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

    숙소, 서비스, 체험에 대한 환불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예약을 취소하는 즉시 환불이 처리됩니다. 다만, 환불금 수령에 걸리는 시간은 거래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따라 다릅니다. 즉, 결제 수단, 결제 시기, 거주 지역에 따라 환불 소요 시간이 다를 수...
  • 이용 방법

    해결 센터 이용 방법

    숙소, 서비스 또는 체험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셔야 하나요? 문제없습니다. 환불이나 지급 요청을 제출하려면 해결 센터로 가세요.
  • 가이드 • 게스트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Every home booking comes with AirCover for guests. If there’s a serious issue with your Airbnb home that your host can't resolve, we’re here...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