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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단한 호스팅 도구로 예약률을 높여보세요

    다음 팁을 활용해 더 많은 사람에게 체험을 소개해보세요.
    작성자: Airbnb 작성일: 2022년 6월 8일
    3분 분량의 글
    최종 업데이트: 2022년 6월 8일

    하이라이트

    • 동영상을 통해 체험을 돋보이게 연출해보세요.

    •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접근성 편의시설을 추가하면 더 많은 게스트가 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체험 예약률을 높이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프로모션, 프라이빗 예약 링크 등 에어비앤비에서 마련한 다양한 호스팅 도구를 활용해보세요.

    1. 하이라이트 동영상 추가하기

    한 장의 사진이 천 마디 말의 가치를 지닌다면, 동영상은 오프라인 체험의 매력을 사진보다 더 잘 드러낼 수 있답니다! 마음에 드는 동영상 5~10개를 선택해 체험 페이지에 있는 동영상 탭에서 업로드하시면 에어비앤비에서 음악이 곁들여진 짧은 버전으로 편집해 체험을 더욱 매력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오프라인 체험 홍보 동영상 제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2. 프라이빗 그룹 예약 허용하기

    이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단체나 일행만 참여하는 프라이빗 체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스트 없이 본인 일행만 참여하는 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체험 한 회를 통째로 예약할 수 있는 거죠. 더 많은 게스트에게 체험을 제공하고 싶다면 이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단체를 대상으로 한 체험을 제공하면, 단체 행사를 찾고 있는 기업이나 기타 게스트가 프라이빗 예약을 허용하는 체험만 필터링하여 검색할 때 회원님의 체험이 표시됩니다. 또한, 친구나 가족, 동료 호스트를 위한 예약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예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3. 유연 환불 정책 설정하기

    에어비앤비 조사 결과에 따르면, 게스트는 유연한 환불 정책을 선호합니다. 미리부터 여행 계획을 짜느라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 없이 그때그때 일정에 맞춰 조금 더 즉흥적으로 체험을 예약할 수 있기 때문이죠. 호스트에게 제공되는 두 가지 환불 정책 중 유연 환불 정책을 선택하면 예약률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업데이트하기

    4. 새로운 체험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제공하기

    새로운 체험을 등록하면 일정 기간 동안 요금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후기가 많이 없더라도 더 많은 사람이 체험을 예약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체험 할인을 통해 예약한 게스트가 후기를 작성하도록 유도하면 체험 퀄리티의 신뢰도를 높이고 향후 더 많은 예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조사 결과에 따르면, 등록 후 첫 30일 동안 5건 이상의 후기를 받은 체험과 첫 6개월 동안의 예약 증가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스트가 알려주는 요금 책정 전략 알아보기

    5. 초대 전용 체험 페이지 공유하기

    프라이빗 예약 기능을 이용하면 누구나 단체 예약을 할 수 있지만, 초대 전용 체험은 일반에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첫 회차, 시범 운영 및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때 초대받은 사람만 참여하도록 체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링크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에게 간편하게 체험을 공유해보세요.

    신규 체험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초대받은 사람만 참여할 수 있는 체험을 진행하면 첫 후기를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대 전용 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6. 다양한 요금 전략 적용해보기

    이 도구를 사용하면 동일한 체험의 요금을 다르게 책정할 수 있습니다. 위험 부담이 덜한 방식으로 요금에 대해 실험을 해보고 예약률을 높일 수 있는 거죠.

    예를 들어, 주말에 체험 수요가 높다면 주말 체험 요금을 인상해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요가 낮은 요일이나 시간대가 있다면 이때 진행되는 회차는 요금을 낮출 수 있습니다. 몇 번의 체험에 대해 실험을 해본 후 게스트의 반응을 살펴보세요.

    요금 책정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7. 조기 예약 할인 프로모션 제공하기

    2주 이상 전에 체험을 예약하는 게스트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예약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체험 일정을 몇 달 전부터 미리 잡아둘 수 있고, 게스트는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예약을 할 경우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8.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체험 호스팅하기

    만 18세 미만 게스트의 체험 예약은 성인이 동반할 경우에 한해 수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대규모 단체나 가족 예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보 투어나 그림 그리기 수업처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하는 경우라면 더욱 유용합니다. 체험이 영유아에게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게스트 최저 연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체험이 어린이에게 적합한지 확인하기

    9. 접근성 편의 제공하기

    접근성 편의(접근성이 향상된 화장실, 보조 기술, 청각 장애 게스트를 위한 편의 등)을 체험에 추가하면 이러한 서비스가 필요한 게스트에게 체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게스트 필수조건을 수정하고 주변 환경 및 소통 편의시설을 추가하세요.

    에어비앤비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1년 7월부터 9월까지 무려 30만 명 이상의 게스트가 숙소를 검색할 때 접근성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체험에 접근성 편의를 추가하면 이를 필요로 하는 게스트가 체험을 검색하고 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접근성 편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글로벌 예약에 관한 에어비앤비 내부 데이터에 기반.

    하이라이트

    • 동영상을 통해 체험을 돋보이게 연출해보세요.

    •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접근성 편의시설을 추가하면 더 많은 게스트가 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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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 6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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