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하신 언어로 제공되지 않는 콘텐츠이므로, 가장 유사한 언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체험 호스팅에 도움이 되는 자료

게스트가 안심하고 숙박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방법과 안전에 관한 팁을 확인하세요.
작성자: Airbnb 작성일: 2017년 12월 15일
3분 분량의 글
최종 업데이트: 2023년 7월 21일

하이라이트

  • 게스트의 체험 준비를 돕기 위해 체험 페이지를 정확하고 상세하게 작성하세요.

  • 체험 전에 게스트와 충분히 소통하면서 질문에 답해주세요.

  •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서비스 및 신뢰와 안전 팀이 연중무휴 언제든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체험 호스트 여러분께서 본인이 좋아하는 일과 특별한 재능을 최대한 안전하게 게스트와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드리고자 합니다. 게스트가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래 팁을 참고하여 체험을 호스팅하세요.

상세한 정보 전달로 명확한 기대치 설정

체험 페이지에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체험 예약 전부터 모든 사항을 명확하게 전달하면, 게스트가 훨씬 편안한 마음으로 체험에 참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체험 페이지에 최대한 상세하게 설명을 작성하고, 체험 참여에 필요한 신체적 요건이나 사전 안전 조치가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세요.

내가 체험에 참여하는 게스트라면 어떤 점이 궁금할지 생각해보세요. 예를 들면 게스트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 체험 활동이 육체적으로 특별히 힘든가요? 
  • 어떤 장비나 물품을 게스트에게 제공하나요?
  • 게스트가 자외선 차단제, 등산화나 다른 물건을 준비해야 하나요? 
  • 특정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의 경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가요?

게스트에 대해 사전에 파악하기

에어비앤비의 안전한 메시지 기능을 사용해 체험 시작 전에 게스트에 대해 미리 알아보세요. 사전에 메시지를 주고받으면 호스트와 게스트가 서로에게 질문하고 체험에 대한 올바른 기대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체험 시작 전날, 에어비앤비 앱을 통해 게스트에게 체험에 대해 알리는 메시지를 보내고 안전 관련 정보를 포함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게스트가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에서 체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같은 지역 호스트와 교류하기

지역별 체험 호스트 클럽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해 호스팅 관련 조언을 주고받고, 에어비앤비 최신 소식과 지역 밋업 정보 등을 확인해보세요. 위의 링크로 이동하여 지도에서 '체험 호스트' 및 위치로 필터링하세요.

책임감 있는 호스트 되기

모든 호스트는 현지 법규를 준수함을 증명해야 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마련한 책임감 있는 호스팅 관련 자료를 참고하여,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팅과 관련된 가이드라인이나 요건을 확인하세요.

에어비앤비 체험에 적용되는 코로나19 방역 수칙(호스트를 위한 청소 가이드라인 포함)을 준수하고, 호스팅하는 지역의 지자체나 보건 당국이 발표한 추가 청소 지침을 모두 확인하고 철저히 준수하세요.

사기 방지

에어비앤비는 신원을 위조하거나 체험을 허위로 올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이러한 사기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방어 전략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예약, 결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은 보안이 보장된 에어비앤비의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의 안전 지키기

체험 책임보험은 체험 도중 게스트 또는 제3자가 신체 상해 또는 재산 피해를 입어 제3자가 배상 청구를 하는 경우, 주 책임 보험으로서 호스트를 보호해줍니다. 최대 보상 한도는 1백만 달러입니다. 보험 적용 범위와 대상은 체험 유형에 따라 다르며, 약관, 조건 및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때는 에어비앤비의 도움 받기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서비스 및 신뢰와 안전 팀이 연중무휴 대기하면서 11개 언어로 도움을 드립니다. 에어비앤비 신뢰와 안전 팀은 전 세계 각지에 거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지원 상담원,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사법기관 대응 담당자, 피해자 지원 전문가, 보험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인력이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에어비앤비에 연락하기 전에 항상 현지 응급 구조기관에 먼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호스트 손해보상, 호스트 책임보험체험 책임보험은 에어비앤비 트래블(Airbnb Travel, LLC)을 통해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나 일본의 숙소·체험 호스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본 호스트에게는 일본 호스트 보험일본 체험 호스트 보호 보험이 적용됩니다. 중국 본토의 숙소·체험 호스트에게는 중국 호스트 보호 보험이 적용됩니다. 모든 보장 한도는 미화(USD)로 표시됩니다.

호스트 책임보험과 체험 책임보험은 제3자 보험사가 보증합니다. 영국 호스트의 경우, 호스트 책임보험 및 체험 책임보험 정책은 취리히 보험사(Zurich Insurance Company Ltd.)에서 보증하고, 에어비앤비 영국 서비스(Airbnb UK Services Limited)에서 영국 호스트의 추가 비용 없이 주선 및 체결합니다. 에어비앤비 영국은 영국 금융감독원(FCA)의 인가 및 감독을 받는 에이온 영국 유한회사(Aon UK Limited)의 선임대리인입니다. 에이온의 FCA 등록번호는 310451입니다. 이 내용은 FCA 웹사이트의 금융 서비스 등록부에서 확인하거나 FCA에 전화(+44 0800-111-6768)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 포함된 호스트 책임보험 및 체험 책임보험 약관은 FCA의 규제를 받습니다. 나머지 상품 및 서비스는 에어비앤비 영국 서비스에서 주선하며 규제 대상 상품이 아닙니다.

호스트 손해보상은 보험이 아니며 호스트 책임보험과 관련이 없습니다. 미국 워싱턴주에서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의 경우, 호스트 손해보상에 따른 보장 대상에 대해 에어비앤비가 구매한 보험이 적용됩니다. 호스트 손해보상에는 약관, 조건, 예외가 적용됩니다.

하이라이트

  • 게스트의 체험 준비를 돕기 위해 체험 페이지를 정확하고 상세하게 작성하세요.

  • 체험 전에 게스트와 충분히 소통하면서 질문에 답해주세요.

  •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서비스 및 신뢰와 안전 팀이 연중무휴 언제든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Airbnb
2017년 12월 15일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