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를 위해 더욱 간편해진 체험 환불 정책

에어비앤비 호스트와 게스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해드리기 위해 체험 환불 정책이 변경됩니다.
작성자: Airbnb 작성일: 2022년 6월 15일
1분 분량의 글
최종 업데이트: 2022년 6월 15일

하이라이트

게스트에게 훌륭한 호스팅을 제공하는 것은 체험 호스트에게 중요하죠. 이전에는 오프라인 체험이나 온라인 체험과 관련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체험이 종료된 후 게스트가 언제든 환불을 요청할 수 있었습니다.

게스트가 문제를 신고할 수 있는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는 것이 호스트에게 불리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며, 이를 반영해 체험 게스트 환불 정책을 개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게스트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체험이 종료된 후 72시간 이내에 환불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보다 명확한 설명을 위해 정책의 일부 문구 표현을 가다듬었습니다. 정책의 내용은 그대로 유지되며, 변경된 정책은 2022년 7월 15일 당일 혹은 그 후에 확정된 예약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2년 정책 개정 안내를 확인하세요.

의견 남기기

하이라이트

Airbnb
2022년 6월 15일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