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예약 결제 관련 사기를 당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도움을 요청하세요

은행이나 전신 송금, 머니그램(MoneyGram) 또는 기타 직접 결제 수단을 통해 사기성 예약에 돈을 지불한 경우, 이 양식을 작성해서 재정 손실 내용을 알려주세요.
이 양식의 사용 목적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호스트나 게스트가 에어비앤비 밖에서 결제하도록 요청했으나 돈을 지급하지 않았다면 이 양식을 사용하지 마세요. 대신, 해당 요청이 포함된 메시지를 신고해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신고 및 도움 요청 방법
지급 내역을 증빙하는 문서(예: 은행 거래명세서)
호스트의 메시지를 증빙하는 문서(예: 이메일)
진행 순서 안내
  •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사안 번호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회원님이 신고하신 내용을 검토하는 담당자가 48시간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 결제하신 금액을 보상해드리지 못할 수도 있으나 상황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를 안내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