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도움받기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도움받기
필요한 물품이 갖춰져 있지 않거나, 시설 또는 제품이 작동하지 않거나,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경우, 즉시 호스트와 에어비앤비에 알리세요. 아래 도움말에서 해결 센터 이용 방법 등 예상치 못한 상황 발생 시 대처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이용 방법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숙박 도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수 없거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방법
체크인하려는데 숙소가 청결하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숙소에 청결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하셨나요? 에어비앤비에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방법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확정되면 해당 여행의 메시지 창에서 호스트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호스트는 상호 합의에 어려움이 있을 때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결제하기
호스트가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거나 다른 업체를 통해 결제할 것을 요청하면 에어비앤비에 신고해주세요. - 이용 방법
여행 중 안전에 위협을 느끼는 경우
위험에 처했거나 신변의 위협을 느끼신다면 즉시 현지 당국에 연락하세요.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체험 도중 부상을 당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체험 중 부상을 당하거나 의료 처치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여 현지 긴급구조대에 즉시 신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