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관련 문제
예약 관련 문제
- 이용 방법
게스트가 불편하게 느껴지는 경우
게스트가 숙소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거나 게스트로 인해 안전에 위협을 느꼈다면, 예약 요청을 거절하거나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예약한 게스트가 숙소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거나 숙소에 아예 오지 않는 경우에는 호스트의 환불 정책이 적용되며, 해당 정책에 따라 대금이 호스트에게 지급됩니다. - 이용 방법
게스트가 추가 인원을 동반하고자 하는 경우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추가 인원에 대한 추가 요금을 청구하려면 게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내시면 됩니다. - 이용 방법
체험 책임보험
체험 책임보험은 에어비앤비 호스팅 전반에 걸쳐 호스트를 보호하는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의 핵심 요소입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체험 중 부상이 발생하면 호스트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든 게스트를 안전한 장소로 대피시키고 현지 긴급구조대에 즉시 연락한 후, 에어비앤비에 사건에 대해 알려주셔야 합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체험과 어드벤처에서는 어떤 유형의 긴급 의료후송을 지원하나요?
International SOS는 전 세계에서 호스트와 게스트의 긴급 의료 이송을 지원하고, 의료 관련 전문가와 연결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