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정책
- 커뮤니티 정책
차별 금지 정책
에어비앤비의 차별 금지 정책을 확인하세요. - 커뮤니티 정책
중대 재해 정책
예약 후 개인이 통제할 수 없는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여 예약 이행이 실질적으로 불가능하거나 위법인 상황에서 예약 취소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 커뮤니티 정책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 및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코로나19와 관련해 에어비앤비의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이 적용되는 경우를 확인하세요. - 커뮤니티 정책
에어비앤비 콘텐츠 정책
에어비앤비에서 허용되지 않는 콘텐츠를 확인하고, 콘텐츠 정책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세요. - 커뮤니티 정책
콘텐츠 정책과 코로나19
에어비앤비의 코로나19 관련 콘텐츠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법적 약관
호스트 할인 정책
본 약관은 숙소/체험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호스트에게 적용됩니다('호스트 할인 정책'). - 커뮤니티 정책
중대 재해 정책에서 제외될 수 있는 기상 상황, 자연 여건, 질병
중대 재해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를 확인하세요. - 커뮤니티 정책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은 게스트와 호스트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정확한 정보를 담은 후기가 작성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 커뮤니티 정책
플랫폼 외부 소통에 대한 에어비앤비의 정책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 소통에 대한 정책을 확인하세요. - 커뮤니티 정책
격리 및 자가격리 숙박
코로나19 유행 시기에 책임감 있는 여행에 대한 에어비앤비의 접근법을 명시한 가이드라인을 마련했습니다. - 법적 약관
에어비앤비 쿠키 정책
에어비앤비 쿠키 정책을 확인하세요. - 커뮤니티 정책
- 커뮤니티 정책
커뮤니티 소란 행위에 관한 정책
에어비앤비 이용자는 현지 지역 사회를 존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