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여러 가지 이유로 신용 카드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승인 거절 이유가 에어비앤비에 공지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이유
신용 카드 번호 및 청구지 주소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계좌에 잔고가 충분한지 카드가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은행 또는 카드사에 문의하세요
결제 시도 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은행이나 카드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금액과 결제 시도 시간을 알려주어 결제가 승인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해결할 수 없다면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하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스트
지원되는 결제 수단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 게스트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인증하기
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때,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은행에서 본인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