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게스트

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여러 가지 이유로 신용 카드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승인 거절 이유가 에어비앤비에 공지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이유

신용 카드 번호 및 청구지 주소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계좌에 잔고가 충분한지 카드가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은행 또는 카드사에 문의하세요

결제 시도 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은행이나 카드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금액과 결제 시도 시간을 알려주어 결제가 승인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해결할 수 없다면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하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스트

    지원되는 결제 수단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 게스트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인증하기

    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때,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은행에서 본인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