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문제 해결

호스트와의 커뮤니케이션

  • 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에게 연락하기

    예약 전에 숙소나 체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이 확정되면 해당 여행의 메시지 창에서 호스트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게스트

    피해에 대한 보상금 지불

    숙박 중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이 회원님, 회원님이 초대한 사람 또는 반려동물에게 있는 경우, 호스트에게 즉시 알리세요.
  • 이용 방법

    메시지 확인 및 보내기

    메시지를 확인하거나 보내려면 에어비앤비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전 메시지를 보거나 새 메시지를 보내려면 전체 메시지를 클릭하거나 누르세요.

여행 일정표 및 예약 관련 도움

여행 종료 후 고객 지원

  • 이용 방법

    해결 센터 이용 방법

    해결 센터를 통해 에어비앤비 예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하거나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호스트는 상호 합의에 어려움이 있을 때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게스트

    숙박 종료 후 호스트와의 분쟁을 해결하는 법

    금전과 관련된 분쟁인 경우 에어비앤비 해결 센터를 통해 숙박과 관련하여 발생한 금액을 청구 또는 지급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게스트

    숙박 후 숙소에 물건을 두고 나왔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호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도움을 요청하세요.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통해 호스트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