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 숙소 호스트

취소 환불 정책을 적용하거나 포기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게스트가 30일 사전 통지 요건을 지키지 않고 장기 숙박 예약을 변경하는 경우, 호스트는 환불 정책을 그대로 적용하거나 적용을 면제해줄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을 적용할 경우:

  • 게스트에게는 변경 요청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남은 숙박 일수에 해당하는 요금이 청구됩니다.
  • 변경 요청이 수락된 즉시 환불 정책이 다시 적용됩니다.
  • 새로운 날짜로 숙소 달력이 업데이트됩니다.

환불 정책 적용을 면제해주는 경우:

  • 게스트에게는 실제 숙박한 일수에 대한 요금만 청구됩니다.
  • 환불 정책 적용 면제는 변경을 수락하기 위한 일시적인 것이며, 전체 예약 건에는 면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변경 요청이 수락된 즉시 환불 정책이 다시 적용됩니다.
  • 새로운 날짜로 숙소 달력이 업데이트됩니다.

게스트가 장기 숙박 예약에 대한 변경 요청을 30일 전에 보낸 경우, 장기 숙박 환불 정책이 해당 30일에 대해 이미 적용되므로 변경 요청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참고: 계정 필수 정보 중 누락된 정보가 있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달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이용 방법 • 숙소 호스트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할 경우의 대금 수령

    게스트가 (체크인 전이나 숙박 도중에) 예약을 취소하면 호스트의 환불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환불이 제공되지만, 몇 가지 예외 사항이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숙소 호스트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면 에어비앤비 시스템에서 회원님께 이를 알려드리고, 다른 예약을 받을 수 있도록 해당 날짜는 자동으로 '예약 가능'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방법 • 호스트

    게스트에게 환불하기

    게스트에게 환불하는 방법은 환불 시기(체크인이나 체험·서비스 진행 중 또는 이후)에 따라 다릅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