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호스트

취소 환불 정책을 적용하거나 포기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게스트가 30일 사전 통지 요건을 지키지 않고 장기 숙박 예약을 변경하는 경우, 호스트는 환불 정책을 그대로 적용하거나 적용을 면제해줄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을 적용할 경우:

  • 게스트에게는 변경 요청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남은 숙박 일수에 해당하는 요금이 청구됩니다.
  • 변경 요청이 수락된 즉시 환불 정책이 다시 적용됩니다.
  • 새로운 날짜로 숙소 달력이 업데이트됩니다.

환불 정책 적용을 면제해주는 경우:

  • 게스트에게는 실제 숙박한 일수에 대한 요금만 청구됩니다.
  • 환불 정책 적용 면제는 변경을 수락하기 위한 일시적인 것이며, 전체 예약 건에는 면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변경 요청이 수락된 즉시 환불 정책이 다시 적용됩니다.
  • 새로운 날짜로 숙소 달력이 업데이트됩니다.

게스트가 장기 숙박 예약에 대한 변경 요청을 30일 전에 보낸 경우, 장기 숙박 환불 정책이 해당 30일에 대해 이미 적용되므로 변경 요청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참고: 계정 필수 정보 중 누락된 정보가 있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달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호스트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할 경우의 대금 수령

    게스트가 (체크인 전이나 숙박 도중에) 예약을 취소하면 호스트의 환불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환불이 제공되지만, 몇 가지 예외 사항이 있습니다.
  • 호스트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면 에어비앤비 시스템에서 회원님께 이를 알려드리고, 다른 예약을 받을 수 있도록 해당 날짜는 자동으로 '예약 가능'으로 변경됩니다.
  • 호스트

    게스트에게 환불하기

    게스트에게 환불하는 방법은 환불 시기(체크아웃 이전 또는 이후)에 따라 다릅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