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납세자 정보는 다양한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변경할 때는 에어비앤비에서 미국 납세자 정보가 정확한지 IRS를 통해 확인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검증 결과와 추가로 필요한 조치에 대해 에어비앤비에서 연락해 알려드립니다.
올해 말까지 에어비앤비에 저장된 세금 정보는 관련 세금 서류(1099 또는 1042-S 양식) 발급에 사용됩니다.
발급받은 세금 서류에 수정해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에어비앤비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관련 도움말에서 세금 서류의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세자를 추가하면 납세자 이름과 주소 등 기본 정보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를 계정에 추가하면 납세자 번호, 사업체명, 과세 분류 등의 일부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변경하려면 세금 양식을 새로 작성해 제출하셔야 합니다.
새 양식을 작성하려면 계정 > 세금 > 납세자로 이동하세요.
납세자가 여러 명인 경우, 각 세금 양식을 올바른 대금 수령 방법과 연결하셔야 합니다.
납세자 정보는 연말 IRS 세금 신고에 사용됩니다. 해결 센터를 통해 수령한 금액과 숙박세(TOT)는 대금 수령 규칙(규칙을 설정한 경우)을 따르지 않으며, 기본 대금 수령 방법으로 지급됩니다.
2개 이상의 대금 수령 방법을 추가했으나, 서로 다른 납세자를 각 대금 수령 방법에 추가하지 않은 경우, 모든 대금 수령 내역은 1명의 기본 납세자에게 할당됩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계정에 추가한 첫 번째 납세자가 자동으로 기본 납세자가 됩니다.
호스트가 공동 호스트 수입 분배를 설정했다면, 공동 호스트는 자신의 납세자 정보를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요건을 충족하는 공동 호스트에게는 본인의 에어비앤비 계정으로 지급받은 수입에 대해 1099 양식이 발급됩니다. 공동 호스트 수입 분배 기능을 이용하는 호스트에게는 여전히 예약금 총액이 기재된 1099 양식이 발급됩니다. 호스트 수입으로 신고되는 금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에어비앤비는 잘못된 세금 서류 발급을 방지하기 위해 IRS를 통해 납세자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IRS 기록에 따라 납세자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가능한 한 신속히 납세자 정보를 수정하거나 새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IRS는 정확한 납세자 정보가 제출될 때까지 계정에서 원천과세가 이루어지도록 에어비앤비에 지시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 정보가 제출되면 이메일 알림이 전송되며, 올바른 정보로 확인된 경우에도 이메일 알림이 전송됩니다.
IRS에서 올바르지 않은 세금 정보에 대해 에어비앤비에 알리면, 이에 대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제출하신 납세자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정보가 올바르지 않다고 알림을 받게 되는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W-9 양식 작성 시 자주 틀리는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