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게스트

예약을 완료할 수 없는 경우

숙소를 예약하는 과정에서 예약을 완료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게스트가 예약을 완료할 수 없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본인 인증

일반적으로 예약 절차의 일환으로 본인 인증을 처리하지만, 문제가 있는 경우 추가 정보 요청을 위해 연락을 드렸을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에 대한 도움말에서 유용한 팁을 확인해 보세요.

파티 방지

파티를 방지하기 위해 에어비앤비의 자동화된 심사 절차에 따라 예약 세부 정보가 신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예약 심사에 대한 도움말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결제 문제

결제 수단으로 인해 예약을 완료할 수 없는 이유에는 신용카드 만료나 잔액 부족 등 다양한 경우가 포함됩니다. 어떤 이유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결제 수단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팁을 확인해 보세요.

숙소 예약 가능 여부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가능한지 숙소 달력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숙소 페이지에서 호스트에게 연락하기를 클릭하거나 눌러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최소 숙박일과 같은 일부 조건이 설정되어 있어 예약 요청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예약을 할 수 없다면, 에어비앤비로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이용 방법
    게스트

    본인 인증

    에어비앤비는 보안을 중요시합니다. 에어비앤비가 본인 인증 및 보안을 위해 취하는 절차를 확인해 보세요.
  • 커뮤니티 정책
    게스트

    파티 발생 가능성을 감지하기 위한 에어비앤비의 예약 심사 방법

    에어비앤비 사용자가 에어비앤비에서 예약을 시도할 때 에어비앤비는 해당 예약에 대한 특정 위험 평가를 실시하여 잠재적인 안전 위험이나 파티나 사교 행사와 관련된 위험 등의 발생 가능성을 판단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