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의심스러운 메시지 신고하기
의심스러운 메시지 신고하기
Take down the scammers by reporting any suspicious messages. You’ll be helping keep the whole Airbnb community safe from phishing and scams.
Be safe, and only communicate, book, and pay through Airbnb. If you get a suspicious message, let us know by contacting us or flagging it.
메시지 신고 방법
데스크톱에서 메시지 신고하기
- 메시지로 가서 신고하려는 대화를 선택하세요.
- 메시지에 표시되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이 메시지 신고하기를 클릭하세요.
- 메시지 신고 사유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클릭하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메시지 신고하기
- 메시지()로 가서 신고하려는 대화를 선택하세요.
- 이 메시지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 메시지 신고 사유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르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메시지 신고하기
- 메시지()로 가서 신고하려는 대화를 선택하세요.
- 이 메시지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 메시지 신고 사유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르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메시지 신고하기
- 메시지로 가서 신고하려는 대화를 선택하세요.
- 메시지에 표시되는 점 3개 아이콘을 누르세요.
- 이 메시지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 메시지 신고 사유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르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대부분의 경우 해당 사용자가 다시 메시지를 보낼 수 없도록 차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신고 및 차단
신고하거나 차단하고 싶은 사람과의 대화를 선택하고 안내를 따르세요. - 게스트
사기 및 악용을 피하는 방법
에어비앤비는 플랫폼 무결성을 유지하고 사기 및 악용과 관련된 위험과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 게스트
에어비앤비에서 보낸 이메일이나 웹사이트가 진짜가 맞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사기 이메일의 경우 긴급 상황인 것처럼 속여 계정이 해지될 수 있다고 위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심스러울 때는 항상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