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호스트가 다른 숙소를 제안하는 경우
호스트가 다른 숙소를 제안하는 경우
게스트가 원래 예약했던 숙소를 이용할 수 없게 된 경우, 호스트가 다른 숙소 이용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이때 이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절하는 것은 전적으로 게스트에게 달려 있습니다.
예약금을 아직 결제하지 않은 경우
아직 예약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호스트가 기존 숙소가 아닌 다른 숙소를 제안한다면, 제안에 따라 그 숙소를 예약하거나 새로운 숙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약을 확정하기 전에 호스트가 제안한 다른 숙소가 여행 목적에 적합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금을 이미 결제한 경우
호스트가 기존에 예약한 숙소가 아닌 다른 숙소에 머물 것을 요청했으며 숙소 변경에 게스트도 동의한 경우, 게스트나 호스트 중 누구든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숙소 변경에 동의하지 않거나 호스트가 에어비앤비를 통한 공식 예약 변경 없이 숙소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호스트에게 예약 취소를 요청하세요. 그래야 전액 환불을 받거나 더 적합한 다른 숙소를 찾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미 체크인한 경우
이미 숙소에 체크인했지만 에어비앤비 웹사이트에서 확인한 숙소와 실제 숙소가 다른 경우, 에어비앤비로 알려주시면 게스트 환불 정책에 따라 원래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하거나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호스트호스트의 사정으로 인한 예약 변경게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변경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 내용이 업데이트됩니다.
- 예약 변경하기예약을 변경해야 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에어비애비가 도와드립니다. 순조롭게 예약을 변경할 수 있도록 아래 도움말에서 예약 요청 철회 방법, 날짜 변경 방법, 게스트 추가 또는 삭제 방법을 알아보세요.
- 체험 호스트교통편이 포함된 밴쿠버의 체험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팅은 신나는 일이지만, 체험 활동별로 적용되는 의무 사항과 규정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호스팅에 도움이 될 만한 자료를 정리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