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호스트 보험

일본 호스트 보험

모든 호스트, 모든 숙소, 모든 예약에 적용되는 보호 장치

보장 내역

일본 호스트 보험은 게스트의 숙박 도중 호스트가 소유하는 재산이나 숙소가 파손된 경우 최대 1억 엔까지 보장하는 보험 프로그램입니다. 게스트나 제3자가 재산 피해 또는 신체 상해를 입어 호스트에게 책임 배상을 요구하는 경우에도 보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장 내역

일본 호스트 보험은 게스트의 숙박 도중 호스트가 소유하는 재산이나 숙소가 파손된 경우 최대 1억 엔까지 보장하는 보험 프로그램입니다. 게스트나 제3자가 재산 피해 또는 신체 상해를 입어 호스트에게 책임 배상을 요구하는 경우에도 보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장 내역

일본 호스트 보험은 게스트의 숙박 도중 호스트가 소유하는 재산이나 숙소가 파손된 경우 최대 1억 엔까지 보장하는 보험 프로그램입니다. 게스트나 제3자가 재산 피해 또는 신체 상해를 입어 호스트에게 책임 배상을 요구하는 경우에도 보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본 호스트 보험은 다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게스트의 숙박 도중 호스트가 소유하는 숙소가 파손된 경우
  • 게스트나 제3자가 신체 상해를 입어 호스트에게 책임이 있는 경우
  • 게스트나 제3자의 재산 피해에 대해 호스트가 책임을 지는 경우
  • 게스트나 제3자가 재산 피해 또는 신체 상해를 입어 호스트에게 특정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
  • 숙소의 얼룩이나 냄새 제거에 드는 비용

일본 호스트 보험은 다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호스트의 현금 및 유가 증권
  • 호스트의 고의적인 위법행위로 인한 피해
  • 합리적인 마모 및 손상
  • 일반 청소비
보험 보장 대상은 일본 내 숙박 호스트로 제한됩니다. 보험의 적용을 받으려면, 호스트가 관련 법률에 따라 주택숙박사업을 영위하도록 자격을 취득하거나 기타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일본 호스트 보험에 따라 보험금을 청구하는 호스트는 손해 내역을 문서로 제공하고, 드물지만 필요할 경우 조사에 협조하는 등 에어비앤비 및 보험사에 협력할 것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특정 유형의 재산은 보장 범위가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귀중품은 안전한 곳에 보관하거나 숙소에 두지 말고, 별도의 보험에 가입해 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 호스트 보험금 지급에는 특정 조건, 제한 사항 및 예외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 호스트 보험 요약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전체 보험증권의 사본을 요청하려면 본인의 에어비앤비 계정 정보를 포함하여 Aon Japan Ltd.로 이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보상금 신청 방법

보상금 신청 방법

호스트가 소유하는 물품이나 숙소가 파손된 경우:

호스트가 소유하는 물품이나 숙소가
파손된 경우:

호스트가 소유하는 물품이나 숙소가
파손된 경우:

1. 파손 증빙 자료 준비하기

증빙 자료에는 해당 물품의 사진, 영상, 견적서 및 영수증이 포함됩니다.

2. 해결 센터를 통해 게스트에게 신속하게 연락하기

해결 사유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파손되거나 분실된 물품'을 선택하세요. 게스트는 72시간 내 응답해야 하며, 게스트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호스트는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보상금 받기 또는 에어비앤비의 중재 요청하기

게스트가 보상금 전액 지급을 거절하면, 일본 호스트 보험에 따라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시면, 고객지원 팀 담당자가 필요한 절차를 진행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호스트가 책임 배상금이나 기타
보상금을 지급해야 하는 경우:


게스트나 제3자가 다치거나 재산 피해(물품 파손 또는 도난)을 입은 만일의 경우에도 호스트가 그에 법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거나 보상금을 제공해야 한다면 고객지원 팀에 연락해 주세요. 증빙 자료와 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에어비앤비에서 제3자 보험사와 보상 담당자에게 사안을 이관합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연락하기

호스트가 책임 배상금이나 기타
보상금을 지급해야 하는 경우:


게스트나 제3자가 다치거나 재산 피해(물품 파손 또는 도난)을 입은 만일의 경우에도 호스트가 그에 법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거나 보상금을 제공해야 한다면 고객지원 팀에 연락해 주세요. 증빙 자료와 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에어비앤비에서 제3자 보험사와 보상 담당자에게 사안을 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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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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