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의 일부인 체험 및 서비스 책임보험('ELI 프로그램')은 에어비앤비를 통한 체험 또는 서비스 진행 중 게스트가 다치거나 게스트의 소지품이 파손 및 도난당하여 호스트에게 법적 책임이 있는 만일의 경우에 호스트에게 미화 최대 1백만 달러를 보장합니다. 공동 호스트 등 호스팅에 도움을 주는 사람도 보장 대상에 포함되므로, 안심하고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팅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체험 및 서비스 호스트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호스팅하려는 체험이나 서비스 유형에 따라 리스팅 등록 과정에서 면허 및/또는 보험 소지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체험 또는 서비스 호스트가 가입한 보험에서 보장을 제공하는 경우, 보장 한도를 초과하는 보상 청구분에 대해 ELI 프로그램이 적용됩니다.
체험 및 서비스 책임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체 프로그램 요약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및 서비스 책임보험은 호스트에게 다음에 대한 법적 책임이 발생하는 경우 호스트를 보호해 줍니다.
사고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이뤄진 체험 또는 서비스 예약과 관련되어 있으며, 체험·서비스 진행 중, 체험·서비스 준비 중 또는 뒷정리 중에 발생했으며, 사고 발생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았어야 합니다.
다음은 체험 및 서비스 책임보험의 보장 대상이 아닙니다.
보상금 청구가 필요한 경우, 책임보험 청구서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작성하신 정보는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보험사에 전달되며, 해당 보험사에서 사안에 담당자를 배정합니다. 그러면 담당자가 보험 약관에 따라 사안을 처리할 것입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의 혜택은 모든 호스트에게 언제나 무료로 제공됩니다. 에어비앤비 체험 또는 서비스 호스팅에 동의하거나 호스팅을 계속하면, 호스팅하는 회차마다 자동으로 보장됩니다.
호스트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에어비앤비에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체험 이름, 성명, 호스트 계정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위의 이메일 링크는 보장 배제 요청 목적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내 호스트는 이 무료 책임보험의 보장 배제를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책임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체 프로그램 요약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