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와 게스트 모두 숙박 전부터 종료 후까지 전 과정에 걸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숙소나 예약과 관련해 문제가 있는 경우, 메시지를 보내면 일반적으로 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도움말 센터에서는 다음 정보를 포함해 일반적으로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금액을 안전하게 송금하거나 청구해야 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이용하세요. 게스트나 호스트와 해결안을 협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에어비앤비가 중재해드립니다.
불만 사항이 있거나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이메일, 메시지 또는 전화(02 6022 2499, 해외에서 전화하는 경우 +82 2 6022 2499)로 에어비앤비에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