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도움 요청하기 또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연락하기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 숙박 전부터 종료 후까지 전 과정에 걸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스트 또는 게스트에게 연락하기

숙소나 예약과 관련해 문제가 있는 경우, 메시지를 보내면 일반적으로 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도움말 센터 둘러보기

도움말 센터에서는 다음 정보를 포함해 일반적으로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결 센터 방문하기

예약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금액을 안전하게 송금하거나 청구해야 하는 경우 해결 센터를 이용하세요. 게스트나 호스트와 해결안을 협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에어비앤비가 중재해드립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연락하기

불만 사항이 있거나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이메일, 메시지 또는 전화(02 6022 2499, 해외에서 전화하는 경우 +82 2 6022 2499)로 에어비앤비에 문의해주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가이드 • 게스트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모든 예약에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가 제공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에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예약 가능 여부에 따라 비슷한 가격대의 유사한 숙소를 찾도록 도와드리거나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이용 방법 • 게스트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숙박 도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 보세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수 없거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