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추천 검색 결과를 확인하려면 계속 진행하세요.
    캐서린이 전하는 후기 정책 업데이트, 지속 가능한 호스팅 등

    캐서린이 전하는 후기 정책 업데이트, 지속 가능한 호스팅 등

    호스트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후기 정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작성자: Catherine Powell 작성일: 2021년 4월 22일
    2분 분량의 글
    최종 업데이트: 2021년 4월 28일

    하이라이트

    • 호스트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후기 정책이 변경됩니다.

    •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파티 금지 정책을 위반한 게스트의 후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에어비앤비의 새로운 후기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편안히 지내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4월 초가 되니 캘리포니아 남부에는 여기저기 꽃이 만발하며 봄기운이 완연합니다.

    이이번 편에서는 여러 호스트 여러분께서 큰 관심을 기울이시는 후기 관련 중요 업데이트 사항, 지속 가능성 등 호스트 자문 위원회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 및 자문 위원회 신규 위원을 소개해드립니다.

    후기 정책
    후기는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의 중요한 근간이자 호스트와 게스트가 주고받는 신뢰의 상징으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후기는 호스트의 뛰어난 호스팅을 홍보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후기 시스템이 악용되면 에어비앤비의 사명에 있어 핵심 가치인 정직과 신뢰가 훼손됩니다. 그동안 에어비앤비 후기 시스템에서 겪으신 문제와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사실이 아니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관련이 없는 후기는 큰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피해를 끼치기도 합니다. 이러한 후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이런 후기의 원인이 되는 상황과 마찬가지로 매우 까다롭습니다. 안타깝게도 이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은 없지만,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여행 수요 회복에 앞서 에어비앤비 파티 금지 정책 시행과 관련한 후기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상황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숙소에서 파티가 열리는 경우 호스트와 지역사회 주민들이 파티 금지 정책을 위반한 게스트를 신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파티를 금지당한 게스트로부터 부정적인 후기를 받는 것이 두려워 파티 신고를 주저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후기 정책이 업데이트됩니다.

    파티 금지 정책 및 후기
    커뮤니티 센터, 호스트 리더 그룹, 호스트 자문 위원회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파티 금지 정책을 위반한 게스트에게 특별히 적용되는 새로운 후기 정책을 마련하였습니다. 오늘부터 작성되는 후기의 경우, 호스트는 숙박 기간 중 파티 및 이벤트 정책을 심각하게 위반했다고 판단되는 게스트의 후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팀의 서포트 앰배서더는 호스트 프로필에서 해당 후기의 내용과 별점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후기가 차별과 관련한 경고 또는 숙소 내 위험 물품 등과 같은 안전 관련 정보를 포함한 경우는 예외입니다.

    후기 정책의 새로운 내용은 자료 센터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후기와 후기 정책에 대한 호스트 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습니다. 본 정책과 더불어 후기 시스템 전반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다양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곧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목표는 호스트와 게스트 사이에 신뢰를 구축하고 커뮤니티 구성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호스트 자문 위원회 소식
    마지막으로 호스트 자문 위원회의 활동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특히 이번 달에는 지구의 날을 앞두고 안나님이 지속 가능성 교육과 여행 모범 사례 소개에 주력하며 자문 위원회의 활동을 이끌고 있습니다. 호스트 뉴스레터 4월호에서 안나님의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최근에는 팸님이 호스트 자문 위원회에 합류하셨는데요, 올해 하반기에 팸님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호스트 자문 위원회 소식은 매달 전해드립니다.

    지금도 후기 시스템 개선을 위한 노력을 거듭하고 있는 만큼, 관련 업데이트가 있으면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캐서린 드림

    하이라이트

    • 호스트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후기 정책이 변경됩니다.

    •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파티 금지 정책을 위반한 게스트의 후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에어비앤비의 새로운 후기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Catherine Powell
    2021년 4월 22일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