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추천 검색 결과를 확인하려면 계속 진행하세요.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뭔가요?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자산 피해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게스트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숙박 전체에 걸쳐 숙소 호스트에게 적용됩니다. 드문 경우지만 에어비앤비를 통한 숙박 중에 게스트나 게스트가 초대한 사람이 숙소나 호스트의 개인 물품을 파손했을 경우, 자산 피해에 대해 최대 미화 $1,000,000까지 보상해드립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에 따라 보상을 받으려면, 게스트 체크아웃 후 14일 또는 다음 게스트의 체크인 날짜 중 더 빠른 기한 내에 에어비앤비와 관련 게스트에게 피해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의 요건과 보상금 신청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기타 고려 사항

    •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보험이 아니며, 게스트로 인한 자산 피해가 약관에 따른 보장 대상이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추가 보장을 원하신다면,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으로 보장되지 않는 숙소 피해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별도의 보험에 가입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게스트나 제3자에게 발생한 신체 상해나 자산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호스트의 법적 책임은 호스트 보호 보험의 보장 대상일 수 있습니다.

    참고: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Airbnb Travel, LLC를 통해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 중국 본토의 호스트, 일본 호스트 또는체험 호스트나 어드벤처 호스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에는 약관, 조건 및 예외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