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숙소·체험 신고하기
숙소·체험 신고하기
에어비앤비에서 문제가 있는 숙소·체험을 발견한 경우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신고는 에어비앤비 커뮤니티 전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숙소·체험 신고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적절한 콘텐츠 또는 사진
-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또는 사진
- 실재하지 않는 숙소
- 사기 또는 피싱 시도
예약 진행 중에 문제를 신고해야 하는 경우,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대처 방법을 확인하세요.
에어비앤비에서 숙소·체험 신고하기
데스크톱에서 숙소·체험 신고하기
- 신고하려는 숙소 또는 체험을 클릭하세요.
- 요금 세부 정보 섹션 아래에서 숙소/체험 신고하기를 클릭하세요.
- 신고 사유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클릭하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숙소·체험 신고하기
- 신고하려는 숙소 또는 체험을 누르세요.
- 안전 및 숙소 아래에 있는 숙소/체험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 신고 사유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숙소·체험 신고하기
- 신고하려는 숙소 또는 체험을 누르세요.
- 안전 및 숙소 아래에 있는 숙소/체험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 신고 사유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숙소·체험 신고하기
- 신고하려는 숙소 또는 체험을 누르세요.
- 안전 및 숙소 아래에 있는 숙소/체험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 신고 사유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세요.
- 필요한 경우 추가 세부 정보를 기재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신고해야 하는 경우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받은 경우, 호스트나 게스트가 보낸 특정 메시지를 신고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이용 방법•게스트
의심스러운 메시지 신고하기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받으면 에어비앤비에 연락하거나 메시지함의 깃발 아이콘을 눌러 신고해 주세요. - 이용 방법•게스트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숙박 도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수 없거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