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진행 방식
에어비앤비에서 간편하게 임직원 출장을 예약해보세요. 회사 예약 관리 방법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모두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정말 중요한 일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출장 예약하기
회사가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등록한 경우, 출장 예약 담당자는 다른 직원을 대신해 예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출장을 예약하면 출장자에게 해당 예약 요청에 대한 알림이 전송되며, 출장자는 해당 요청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임직원을 위한 출장 예약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임직원을 대신해 출장을 예약하는 방법과 출장 예약 담당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직원이 동료를 위해 출장을 예약하는 방법
지정된 임직원이 동료를 위해 출장을 예약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출장 예약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동료가 회원님을 대신해 출장을 예약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관리하기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관리자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통해 임직원의 출장 예약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한 경우나 예약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관리자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주의가 필요한 예약으로 표시됩니다.
호스트 예약 취소 및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의 진행 절차 및 호스트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세요.
출장임을 표시하는 방법
출장 예약 시 '출장'을 선택하는 곳이 어디인지 확인해보세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법
누군가 나를 대신해 예약하는 경우 메시지 창을 확인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관련 도움말
- 출장 관리자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통한 예약을 호스트가 취소하는 경우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면 출장자에게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출장자가 직접 다시 예약하거나, 출장 관리자가 대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관련 도움받기
예약 취소나 변경 방법, 결제 절차 및 방법 등이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
여행 예약하기: 에어비앤비 신규 회원을 위한 안내
에어비앤비의 예약 절차, 예약 확정 방법, 호스트가 직접 제공하는 특별가 제안 등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