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검색 결과를 확인하려면 계속 진행하세요.

    환불 가능한 여행 문제

    멋진 숙소를 기대했지만, 막상 도착해보니 숙소가 형편없었나요?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여행 문제는 게스트 환불 정책 적용 대상에 해당합니다.

    • 숙소 출입 불가능: 예를 들어, 호스트가 열쇠 보관함 코드를 잘못 알려주었는데 연락이 닿지 않을 때
    •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숙소가 안전하지 않거나 더러울 때: 더러운 침구, 안전상의 위험 요소 등
    • 주요 편의시설이 숙소에 없거나 작동하지 않을 때: 예를 들어, 큰 기대를 품었던 수영장이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형편없는 상태일 때
    • 실제 숙소와 숙소 설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침실 수나 침대 수가 설명과 다르거나, 접근성 기능이 누락된 경우 등

    다음 단계 안내

    보상을 청구하고자 하실 경우, 다음 사항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1. 증거 수집: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여 문제를 기록으로 남기세요.
    2. 에어비앤비에 연락: 문제가 발생한 후 24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연락해주세요.
    3. 계속해서 연락 주고받기: 에어비앤비에서 필요한 다음 단계를 안내해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