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환불 가능한 여행 문제
환불 가능한 여행 문제
일부 여행 문제는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의 적용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 숙소 출입 불가능: 예를 들어, 호스트가 열쇠 보관함 코드를 잘못 알려주었는데 연락이 닿지 않을 때
-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숙소가 안전하지 않거나 더러울 때: 더러운 침구, 안전상의 위험 요소 등
- 주요 편의시설이 숙소에 없거나 작동하지 않을 때: 예를 들어, 큰 기대를 품었던 수영장이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형편없는 상태일 때
- 실제 숙소와 숙소 설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침실 수나 침대 수가 설명과 다르거나, 접근성 기능이 누락된 경우 등
다음 단계 안내
보상을 청구하고자 하실 경우, 다음 사항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 증거 수집: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여 문제를 기록으로 남기세요.
- 에어비앤비에 연락: 문제가 발생한 후 24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메시지나 전화로 연락해주세요.
- 계속해서 연락 주고받기: 에어비앤비에서 필요한 다음 단계를 안내해드립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