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게스트

환불 가능한 여행 문제

일부 여행 문제는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의 적용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 숙소 출입 불가능: 예를 들어, 호스트가 열쇠 보관함 코드를 잘못 알려주었는데 연락이 닿지 않을 때
  •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숙소가 안전하지 않거나 더러울 때: 더러운 침구, 안전상의 위험 요소 등
  • 주요 편의시설이 숙소에 없거나 작동하지 않을 때: 예를 들어, 큰 기대를 품었던 수영장이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형편없는 상태일 때
  • 실제 숙소와 숙소 설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침실 수나 침대 수가 설명과 다르거나, 접근성 기능이 누락된 경우 등

다음 단계 안내

보상을 청구하고자 하실 경우, 다음 사항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1. 증거 수집: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여 문제를 기록으로 남기세요.
  2. 에어비앤비에 연락: 문제가 발생한 후 24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메시지나 전화로 연락해주세요.
  3. 계속해서 연락 주고받기: 에어비앤비에서 필요한 다음 단계를 안내해드립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