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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방법

온라인 체험 도중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영상이나 오디오 문제 등 기술적 문제로 인해 온라인 체험에 참여하지 못한 게스트는 체험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체험을 진행하는 호스트

영상이나 오디오 문제 등 기술적 문제로 인해 체험을 진행할 수 없다면 게스트에게 환불을 제공해야 합니다. 환불을 제공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달력으로 가세요.
  2. 취소하려는 체험 회차를 찾으세요.
  3. 체험 취소를 클릭하세요.
  4. 취소 사유로 줌(Zoom) 이용 문제를 클릭하세요.
  5. '취소 확인'을 클릭해 취소를 확정하세요.

기술적 문제로 체험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호스트 페널티가 부과되지 않으며 모든 게스트에게 요금이 전액 환불됩니다. 게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환불이 진행 중이며 다른 시간에 체험을 다시 예약할 수 있다고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단, 체험 진행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체험을 취소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체험이라면 11시까지 취소해야 게스트에게 전액 환불이 제공됩니다. 오전 11시 이후에는 체험이 예정대로 진행되었다고 간주되므로 체험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취소 가능 시간이 지난 후 게스트에게 환불해야 한다면, 고객지원 팀에 연락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체험에 참여하는 게스트

영상이나 오디오 문제 등 기술적 문제로 인해 체험에 참여할 수 없다면 해결 센터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여행 탭으로 가세요.
  2. 환불을 요청하려는 체험 회차를 찾으세요.
  3. 세부정보 보기를 클릭하세요.
  4. 지급 또는 결제 요청을 클릭하세요.

환불을 요청한 후에는 같은 체험을 다른 시간대에 다시 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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