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온라인 체험 도중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체험 도중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영상이나 오디오 문제 등 기술적 문제로 인해 온라인 체험에 참여하지 못한 게스트는 체험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체험을 진행하는 호스트
영상이나 오디오 문제 등 기술적 문제로 인해 체험을 진행할 수 없다면 게스트에게 환불을 제공해야 합니다. 환불을 제공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 달력으로 가세요.
- 취소하려는 체험 회차를 찾으세요.
- 체험 취소를 클릭하세요.
- 취소 사유로 줌(Zoom) 이용 문제를 클릭하세요.
- '취소 확인'을 클릭해 취소를 확정하세요.
기술적 문제로 체험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호스트 페널티가 부과되지 않으며 모든 게스트에게 요금이 전액 환불됩니다. 게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환불이 진행 중이며 다른 시간에 체험을 다시 예약할 수 있다고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단, 체험 진행 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체험을 취소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체험이라면 11시까지 취소해야 게스트에게 전액 환불이 제공됩니다. 오전 11시 이후에는 체험이 예정대로 진행되었다고 간주되므로 체험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취소 가능 시간이 지난 후 게스트에게 환불해야 한다면, 고객지원 팀에 연락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체험에 참여하는 게스트
영상이나 오디오 문제 등 기술적 문제로 인해 체험에 참여할 수 없다면 해결 센터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 여행 탭으로 가세요.
- 환불을 요청하려는 체험 회차를 찾으세요.
- 세부정보 보기를 클릭하세요.
- 지급 또는 결제 요청을 클릭하세요.
환불을 요청한 후에는 같은 체험을 다른 시간대에 다시 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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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스트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고 호스트가 직접 수금하는 수수료
호스트는 에어비앤비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수수료를 제외하고는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추가 수수료나 요금을 수금할 수 없습니다. - 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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