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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

    신뢰에 기반한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구축하려면, 게시된 후기가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며 다른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피해를 주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에어비앤비는 모든 후기에서 다음 사항이 준수될 것을 기대합니다.

    1. 후기는 에어비앤비의 콘텐츠 정책에 위배되지 않아야 합니다.

    일부 콘텐츠는 어떤 경우에도 에어비앤비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에어비앤비 콘텐츠 정책을 읽어보세요.

    2. 후기는 편견 없는 내용을 담아야 합니다.

    후기는 편견 없는 정보를 제공할 때 가장 유용합니다. 따라서, 에어비앤비는 숙소 또는 체험을 소유하거나 이와 연계된 개인이나 단체가 이해관계가 있는 숙소나 체험에 후기를 남기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경쟁 관계에 있는 숙소 또는 체험의 예약을 저지하거나 다른 숙소나 체험으로 예약을 유도하기 위해 후기를 작성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긍정적인 후기를 대가로 보상을 제공 및 요구하거나, 요구사항을 들어주지 않으면 부정적인 후기를 남기겠다고 협박해서는 안 됩니다.

    긍정적인 후기를 대가로 가짜 예약을 수락하거나, 보조 계정을 이용하여 후기를 남기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도모하여 긍정적 후기를 남기도록 하면 안 됩니다.

    3. 후기는 연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후기는 에어비앤비 숙박 또는 체험과 연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다른 호스트와 게스트는 내 후기를 읽으며 호스트와 숙소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주제를 벗어난 후기는 주의를 분산시킬 뿐 게스트가 정확한 예약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후기는 숙박 또는 체험 기간 동안 보낸 시간 및 다른 커뮤니티 회원과의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춰 작성해야 합니다.

    연관성 높은 후기를 위해, 다음 사항은 언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상대방이 지닌 사회정치적 또는 종교적 견해에 대한 언급
    • 비속어, 욕설, 상대방의 인격이나 성격에 대한 주관적 의견
    • 상대방의 통제 범위를 완전히 벗어난 상황과 관련된 내용
    • 에어비앤비와 관련 없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예: 항공사, 승차 공유, 레스토랑 등)
    • 현재 평점을 부여하고 있는 숙소, 호스트 또는 게스트와 관련 없는 과거 에어비앤비 예약, 호스트, 게스트 또는 에어비앤비 상품

    에어비앤비 정책을 위반한 후기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면, 해당 후기를 플랫폼에서 삭제합니다. 정책 위반이 반복될 경우, 해당 계정이 일시 중지되거나 영구히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정책 위반 후기 신고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을 위반한 후기를 신고하려면 에어비앤비에 문의하세요.

    후기가 사실이 아니라고 느낄 경우

    에어비앤비는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담은 후기를 게시하도록 권장하고, 구성원들이 이를 준수하기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에어비앤비는 후기의 진실이나 공정성에 관한 분쟁을 중재하지 않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후기 작성자가 본인이 작성한 후기 내용에 책임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후기에 대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후기 분쟁에 대한 조사 및 분쟁 중재 방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비앤비의 후기 분쟁 조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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